본문 바로가기
먹기🍚🥄

타이페이 키키레스토랑 att 4 fun점

by E2X2 2024. 5. 9.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곳은 타이페이 한국인 필수코스

"키키레스토랑 att 4 fun점"


대만 가정식으로 유명한 키키레스토랑!

가성비로 진천미도 다녀왔지만 그래도 많이들 간다는 키키레스토랑 빠질 수 없죠~!

키키레스토랑 외관

최근에 위치를 옮겼다고 하더라고요~

att 4 fun 건물 제일 꼭대기층에 있으니 에스컬레이트 끝나는 곳 까지 쭉쭉 올라가시면 됩니다!

저희는 여러번 헤맸는데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에 있어서 쭉쭉 타고 왔다면 헤맬 필요 1도 없었던 곳이였습니다ㅎ

키키레스토랑 내부

저희는 한국에서 미리 예약을 하고 왔답니다~

https://www.kkday.com/ko/product/10066-taipei-kiki-restaurant-taiwanese-style-sichuan-fusion-cuisine

 

키키 레스토랑 식사권 (2인/4인/6인 세트, 오직 KKday에서만!)

오직 KKday에서만 만날수 있는 대만 타이베이 키키 레스토랑 식사권을 구매하세요! 인원수에 맞게 2인/4인/6인세트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시간을 미리 예약할 수 있어 줄 설 필요 없이

www.kkday.com

여기서 예약하실 수 있답니다!

제가 예약 안해서 방법은 다른 블로그 보시길..ㅎ

타이완맥주

예약코스에 음료가 포함되어 있는데 저희는 맥주로ㅎㅎ

타이완맥주 생각보다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키키레스토랑 4인 예약 시 나오는 메뉴들입니다ㅎㅎ

라오피넌러우, 창잉토우, 라즈지딩, 펑리쌰치우, 홍짜오샤오위, 촨웨이와와차이, 밥 4공기, 음료

이렇게 구성되어 있더라고요ㅎㅎ 다 중국어라 뭐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아, 동파육은 저희가 따로 주문했습니다~!

키키레스토랑 4인

크림새우 : 바삭하고 고소했어요ㅎㅎ 근데 새우가 탱글한게 아니고 퍽퍽한 새우더라고요?!

계란두부튀김 : 제일 기대하고 왔던 메뉴! 정말 부드럽고 탱글하고 이게 두부라고? 싶었던ㅎㅎ

근데 너무 짜요..ㅎ 겉에 걸러내고 안에만 빼먹어야 됨..

키키레스토랑 4인 메뉴

배추샐러드 : 새콤매콤일줄 알았는데 마라향이 잔뜩 느껴졌어요ㅎㅎ 그래도 입가심으로 나름 먹을만?!

고추닭튀김 : 이거 완전 맥주안주.. 매콤한 감자칩st ! 닭다리살이라 부드러워서 꿀떡꿀떡 넘어갑니다ㅎㅎ

남는거 포장해오고 싶더라고요ㅋㅋㅋ

키키레스토랑 4인 메뉴

돼지고기마늘쫑볶음 : 이게 완전 밥도둑이라던데.. 먹을만하다~ 싶은 정도였어요ㅋㅋㅋ

이 음식도 짜서 한 3숟가락 먹으면 질리더라고요ㅎ

 생선찜 : 어떤 생선인지는 모르겠는데 생각보다 입맛에 잘 맞았어요! 간장 베이스 소스라 짭잘하고 흰살 생선이라 소스 푹 찍어먹으면 세상 맛도리..

저의 키키레스토랑 원픽은 생선찜이였답니다!

동파육

동파육 : 생각보다 비계가 너무 많아서 느끼 그자체.. 원래 동파육맛집을 따로 알아봤었는데 너무 멀어서 키키에서 시켜먹자하고 시킨건데 아마 거의 다 남겼던듯..ㅎㅎ 

키키레스토랑 운영시간

키키레스토랑 운영시간이 따로 나와있어서 찍어봤답니다ㅎㅎ

우리나라처럼 브레이크 타임 있으니 주의하시고! 웨이팅하는 사람이 많아서 예약하시고 가는게 마음 편할 것 같아요ㅎㅎ

예약하고 왔어도 새치기하려고 눈치보는 인간들 존많,,ㅋ

다음에 대만을 또 가게된다면 키키 안가고 진천미에서 밥 먹을랍니당ㅎ


2024.05.01 - [먹기🍚🥄] - 타이페이 시먼 가성비맛집, 진천미

 

타이페이 시먼 가성비맛집, 진천미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곳은 타이페이 시먼 가성비 맛집"진천미" 대만에 맛집이 정~~말 많잖아요! 그 중에 저희가 첫번째 집으로 선택한 진천미 소개해드리겠습니다~웨이팅이 엄청나다는 글을

hi-e2e2.tistory.com

2024.05.01 - [가기🚗] - 타이페이 시저 파크 호텔 쿼드 (카이사르 파크 호텔)

 

타이페이 시저 파크 호텔 쿼드 (카이사르 파크 호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타이페이역 근처 패밀리호텔 추천"시저 파크 호텔"2024년 3월, 계해라 모임 첫 해외여행을 가다!여행지를 고르는거부터 난관이였는데 호텔 고르는건 더 힘들더라고요.

hi-e2e2.tistory.com

2024.05.02 - [먹기🍚🥄] - 타이페이 시먼 버블티 맛집, 행복당

 

타이페이 시먼 버블티 맛집, 행복당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대만에서 꼭 먹어야하는 버블티 1순위"행복당"대만하면 버블티, 버블티하면 대만이잖아요?!대만와서 꼭 먹고 싶었던 버블티 먹으러 바로 향했답니다ㅎㅎ진천미에서

hi-e2e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