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기🚗

타이페이 시저 파크 호텔 쿼드 (카이사르 파크 호텔)

by E2X2 2024. 5. 2.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타이페이역 근처 패밀리호텔 추천

"시저 파크 호텔"


2024년 3월, 계해라 모임 첫 해외여행을 가다!

여행지를 고르는거부터 난관이였는데 호텔 고르는건 더 힘들더라고요..ㅎㅎ

며칠을 고민하다 4명 한 방으로 쓸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한 시저 파크 호텔로 정했답니다~

시저파크 호텔

공항철도를 타고 타이페이역에 하차하면 쭉 지하에서 걸어 도착할 수 있어요ㅎㅎ

조금 헤메긴했지만 어찌저찌 찾아왔지만 너무 헤메서 힘들다 싶으면 지상에 나와보세요!

고민한 시간이 아까울 정도로 바로 보임 진짜;;ㅎ

시저파크호텔 복도

2명에서 간다면 최근에 리모델링한 방을 받을 수 있겠지만..

쿼드룸은 리모델링한 방이 없답니다ㅎㅎ 아쉽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매우 만족!

미니바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으로 미니바가 구성되어있어요ㅎㅎ

물도 1인 1병 제공해주고 있어요~

입구쪽에는 옷장과 금고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침대

더블침대 2개로 구성된 시저파크 쿼드룸!

대만여행온다면 패밀리룸으로 정말 딱이죠?!

작은 원탁이 있어 간단한 음식 먹을 때 유용하게 사용했답니다ㅎㅎ

화장실

대만이 일본 문화를 많이 받아들여서인지 비데도 완비되어 있었어요~

칫솔, 치약과 샤워캡 등은 1회용으로 제공되고 있었습니다ㅎㅎ

이 말은 즉슨.. 다른건 다회용!

샴푸 & 바디샴푸

샴푸와 바디샴푸는 다회용으로 사용하게끔 준비되어 있었어요ㅎㅎ

따로 준비해와서 1번만 사용해봤는데 향도 괜찮고 생각보다 부드럽게 머리가 잘 빚어지더라고요~

준비 안해와도 괜찮았겠는데?! 생각 들 정도ㅎㅎ

수건 & 바디타올

수건과 바디타올도 매일 깨끗한걸로 준비해주신답니다ㅎㅎ

욕조에는 발매트도 따로 걸려있었어요~ 발매트 따로 구비되어있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시저파크 호텔 쿼드 후기"

금,토 2박 머물러서 1박에 28만 3천원 지불했답니다.

위치도 타이페이역 바로 앞이라 너무 편했어요.

지저분하다는 후기도 많이 봐서 걱정했는데 오히려 너무 깔끔해서 놀랬답니다!

여름만 아니라면 벌레 볼 일도 없을 것 같아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