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타이페이 무한리필 훠궈 맛집, 황지아훠궈

by E2X2 2024. 5. 12.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대만 필수코스 무한리필 훠궈 맛집

"황지아훠궈"


대만가면 또 꼭 먹어줘야하는게 훠궈인데요! 

훠궈도 맛집이 정~~말 많은데 갔을때 확실하게 먹어보자 싶어서 선택한 황지아훠궈랍니다ㅎㅎ

시먼역에서 쭉 직진만 5분하시면 됩니다~

황지아훠궈 외관

노란색 간판으로 둘러싸여져있어 한눈에 알아보기 쉬워요ㅎㅎ

저희는 예스폭지 투어가 끝난 다음에 방문한거라 무려 오후 10시에 방문했다는 점^^...

황지아훠궈 가격

밤 12시까지 운영하고 있기때문에 10시에 방문하셔도 전혀 상관 없어요~!

11시부터는 음식을 채워주지 않는다고 하던데 안채워줘도 충분히 먹을 수 있더라고요ㅎㅎ

그리고 가격은 완전 사악합니다~~ 인당 한국돈으로 약 4만원 돈!(성인기준)

황지아훠궈 내부

밤 10시라 한쪽은 비었길래 내부도 찍어봤어요ㅎㅎ

황지아훠궈는 미리 예약하는게 좋은데요, 저희는 숙소를 통해서 했답니다!

페이스북으로도 가능하던데 속 편하게 호텔에 요청했더니 예약 해주셨어요~

황지아훠궈 탕

저희는 스키야키와 마라탕으로 선택했습니다ㅎㅎ

여러가지 많은데 이걸 제일 무난할 것 같더라고요~ 근데 무난하지 않았음..

마라탕이 진짜 그냥 무식하게 매워요;; 짚신 100프로 먹는 느낌ㅠ

황지아훠궈 뷔페

훠궈에 넣어 먹을 수 있는 재료가 정말 어마어마해요~

소, 돼지, 닭고기도 부위별로 나눠져있고 야채 종류도 정말 다양해요!

그 외에 면 종류나 어묵, 완자, 떡, 갑각류들도 정말 많아서 고르기 종류별로 하나씩만 먹어도 배 차겠더라고요ㅎㅎ

제일 충격적인건 돼지 뇌와 닭 고환.. 그리고 광주 김치 ㅋㅋㅋㅋ

전라도 김치 맛있는거 어찌 알고 광주 김치라고 적어뒀을까 싶었던~~

첫번쨰 접시

저희가 첫번째로 떠 온 접시!ㅎㅎ

마라탕과 스키야키탕에 반반 넣었는데 마라탕 한 입 먹어보고는 그 뒤로 전부 스키야키에만 넣었다는..ㅎ

미리 알아보고 가서 다른 탕 선택할껄 아쉬웠어요ㅠ0ㅠ

몽골어쩌고도 많이 먹던데.. 다음에 또 대만가야 할 이유가 생겨버린..ㅋ

과일코너

과일도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ㅎㅎ

석과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파파야와 메론이 있어서 (마음만) 가득 퍼와서 먹었답니다ㅎㅎ

과일 먹을 배도 없이 훠궈로 다 채워버림ㅠ

소스코너

소스도 엄청 많죠?! 조합해먹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ㅎㅎ

저는 친구가 만들어줬는데 진짜 존.맛~ 

소스조합 모르면 직원들한테 얘기하면 만들어주실듯!

하겐다즈코너

황지아가 유명해진 계기?가 아마 하겐다즈였던거같아요~

하겐다즈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 훠궈 안먹고 아이스크림만 먹어도 뽕 뽑을거 같아요 ㅋㅋㅋ

배가 불렀어도 바 아이스크림 하나는 챙겨나올껄 ㅜ 후회중

음료코너

음료도 이거 말고 냉장고가 하나 더 있는데 직원이 채워넣고 있는 중이라 못찍었어요ㅜㅜ

여기는 과채주스와 탄산종류가 들어있고 옆에는 맥주와 탄산음료가 들어있었어요ㅎㅎ

음료도 정말 하나하나 다 맛보고 싶었는데 못먹어봐서 아쉽네요ㅜㅜ

디저트코너

디저트도 케이크, 젤리, 마카롱 등 다양하게 있는데 퀄리티가 별로라는 후기를 보고 눈길도 안줘버림..ㅎㅎ 

애초에 배가 너무 불러서 디저트를 먹을 배가 없었답니다..^^

밥코너

훠궈먹을때 밥도 먹는 사람들을 위한건가봐요..?!

죽 만들어먹어도 좋겠어요ㅎㅎ

음료코너

커피와 라떼, 차도 마련되어 있었어요ㅎㅎ

정말 없는게 없었던 황지아 훠궈!

너무 먹을게 많아서 힘들었던 곳이예요ㅋㅋㅋ 거기다 배도 부른 상태로 간거라 아쉽더라고요ㅜㅜ

아쉬움만 남기고 온 황지아훠궈가 되버렸네요ㅎㅎ

다음번에 꼭 다시가서 다시 후기 남기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