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타이페이 시먼딩 족발덮밥맛집, 시먼누들(西門麵店)

by E2X2 2024. 5. 10.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곳은 시먼딩 족발덮밥맛집

"시먼누들(西門麵店)"


대만음식..입맛에 꽤나 안맞았던 우리^,ㅠ

양식으로 입맛 좀 살려보자하고 걸어가고 있는데 그냥 지나칠 수 없었던 족발덮밥 사진..

그래서 결국 들어가버렸답니다ㅋㅋㅋ

족발덮밥사진

여기 후기를 쓰려고 구글맵에서 찾아보니 펑리수가 유명한 곳으로 유명하다고?!

하지만 알지못하고 간 저희는 펑리수따위 먹어보지 못했다죠ㅠ

그리고 한국인이 가면 한국어 주문판을 준다는데 저희는 중국어로 된거밖에 못받았어요ㅠㅠㅎ

시먼누들 외관

위생적으로는 좋아보이지 않지만 왜이렇게 맛있게 보이는건지ㅡㅡㅋ

시먼국수 내부

알아보고 들어온 곳이 아니였는데 사람이 꽤 많아서 맛집인가부다~ 싶더라고요ㅎ

현지인들도 있고 일본인, 한국인 다 모여있었어요!

시먼누들 메뉴판

분명 뒤쪽도 있었을텐데.. 사진은 이것뿐이네요ㅎㅎ

저희는 족발덮밥과 우육면, 매운원탄을 주문했답니다~

우육면

우육면 맛집도 알아보기만하고 시간이 안되서 못갔는데 여기서 해결!

굳이 맛집 안가봐도 되겠더라고요ㅎㅎ

색깔이 진해서 엄청 짜보이지만 간이 적당했어요~ 고기도 질겨보이지만 부드럽고!

족발덮밥

족발이 기대되던 사진이였는데 오히려 두부가 더 맛있어버려~!

그리고 오이무침?을 같이 주시는데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

저거만 추가해먹고 싶었는데 어찌 추가하는지 몰라서 있는거만 먹음..ㅎㅎ

매운 원탕

원탕이라고 나와있는데 완탕인듯?!

얇은 피라 정말 호로록 먹어지더라고요ㅎㅎ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닌데 사이드로 먹어볼만하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