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타이페이 시먼 가성비맛집, 진천미

by E2X2 2024. 5. 3.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곳은 타이페이 시먼 가성비 맛집

"진천미"


 대만에 맛집이 정~~말 많잖아요! 

그 중에 저희가 첫번째 집으로 선택한 진천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진천미 외관

웨이팅이 엄청나다는 글을 많이 봤었는데 저희는 금요일 오후 4시에 갔더니 웨이팅은 없었어요ㅎㅎ

그렇다고 자리가 텅텅 비어있는건 아니라서 얼른 들어가서 앉았답니다~

진천미 내부

긴 테이블로만 이뤄져있어요~ 여러명에서 왔어도 나눠 앉게 될 수도 있어요ㅎㅎ

저희는 다행히도? 마주보고 앉을 수 있었답니다 호홓

진천미 음식들

저희가 주문한건 굴전, 계란두부튀김, 돼지고기덮밥, 무떡!

굴전 : 해외나가서 해물을 잘 안먹으려고 하는게 대만은 굴전이 너무 유명하길래 한번 시켜봤어요~

전분이 들어가서 쫀득한 맛에 소스가 한몫납디다,, 케요네즈 같은데 더 맛난 맛!!

계란두부튀김 : 후,, 대만은 또 계란두부가 유명한거 아시나요? 사진으로 봤을때 순두부같이 몽글몽글한 느낌이여서 너무 궁금해서 시켰답니다! 근데 여기는 두부구이 느낌?! 그리고 조금 짰어요ㅋㅋㅋ 그래도 낫배드~

돼지고기덮밥 : 맛없없 조합이쥬?! 간장베이스의 짭짤한 돼지고기와 흰 쌀밥 그리고 계란후라이까지~ 맛없으면 이건 뭐..뭘까?ㅎ

무떡 : 사실 제일 궁금했던 무떡! 무로 만든 케이크? 떡? 이라고 하더라고요ㅎㅎ 백설기와 가래떡 중간이라고 해야되나?! 소스없이 그냥 먹으면 그냥 슴슴한 달콤함이 느껴지는데 소스 찍어먹으니 짭짤한 간식 그 자체!


"진천미 후기"

구글의 별의 별 후기를 다 봤지만 역시 직접 경험해보는게 짱이네요ㅎㅎ

시먼에서 만날 수 있는 최고 가성비 맛집 인정합니다!

첫 끼로 진천미 오는거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