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목포/중앙동] 수제 카라멜 맛집, 슬로멜

by E2X2 2023. 3. 31.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목포 구도심에서 수제 카라멜을 판매하고 있는

"슬로멜"

합성착색료, 식품첨가물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만든 수제 카라멜이라고 해요😋

슬로멜 외관
슬로멜 외관

1차로 아구찜 조지고 2차 장소로 이동중에 발견한 수제카라멜 가게!

빈이가 만원 들고있다며 쏘겠다고 하나씩 고르라고 해서 얼른 들어갔습니다ㅋㅋㅋ

슬로멜 수제카라멜슬로멜 수제카라멜
슬로멜 수제카라멜

카라멜 종류는 총 16가지+2가지 !

기본/소금/시나몬/말차/헤이즐넛/무화과/통팥/얼그레이/초콜렛/라즈베리/레몬/밤/코코넛/아몬드/흑임자/바닐라빈 + 홍삼/비건

이렇게 준비되어있답니다ㅎㅎ

개당 구매도 가능하고, 15개부터 박스포장해주신다고 해요ㅎㅎ

나는 소금
나는 소금

저는 얼그레이와 소금중에 고민하다 소금을 골랐어요!

소금이 클래식이죠? 이거 모르시는 분 없으시죠?

나는 소금
슬로멜 소금카라멜

손가락 한마디 반정도 되는 크기였어요! 중간중간 소금이 콕콕 밖힌 모습이 보이네요ㅎㅎ

역시 단짠은 진리.. 너~~~~무 맛있더라고요😭 

친구가 고른 무화과와 초코맛도 먹어봤는데 역시 소금이 짱..!


<<슬로멜 후기>>

소금을 먹어보니 얼그레이맛도 통팥맛도 바닐라빈맛도 너무 궁금해집니다..!

16가지 모두 맛있음이 상상이 가네요.

비건카라멜도 있으니 비건이신 분들도 드실 수 있고 선물도 가능하답니다ㅎㅎ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택배가능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드셔보세요😆

절.대 후회 안함! 부산에서 사먹었던거보다 훨씬 맛남💗

https://smartstore.naver.com/slowmel_caramel/products/7728098661

 

슬로멜 수제카라멜 / 디저트 선물 답례품 : 슬로멜

[슬로멜] SLOWMEL 수제카라멜

smartstore.naver.com


📌 주소 : 전남 목포시 영산로40번길 5 , 1층(중앙동1가)
📌 영업시간 : 수요일 정기휴무
목요일 ~ 화요일, 오전 11시 ~ 오후 7시
📌 전화번호 : 0507-1423-4864
📌포장, 예약 가능 
📌 주차 : 불가능

<<슬로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