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목포/대안동] 막걸리 한잔, 막이오름 목포역점

by E2X2 2023. 4. 1.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막걸리 한 잔 하고 싶을 때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막이오름 목포역점"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 후 걸어오셔야 합니다🙂

막이오름은 백종원대표가 만든 막걸리 가게더라고요ㅎㅎ 목포 젊음의 거리 끝,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잘 찾아보고 오셔야 합니다ㅎㅎ

막이오름 내부
막이오름 내부

내부는 왠지 호프집이 생각나는 구조?!ㅎㅎ

가게가 기다랗게 구조가 빠져서 대부분의 자리가 창가를 바라보고 앉을 수 있더라고요👍

막이오름 차림판막이오름 차림판막이오름 차림판막이오름 차림판막이오름 차림판막이오름 차림판막이오름 차림판
막이오름 차림판

차림판을 찍었는데 굉장히 많죠...?!ㅎ 백종원가게답게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더라고요ㅎㅎ

하나도 놓칠 수 없어서 다 찍는다는 게 너무 많네요^^;;ㅎ

저희는 백햄김치전과 똥집튀김을 시켰답니다ㅎㅎ

빽햄김치전똥집튀김
빽햄김치전 & 똥집튀김

백햄김치전이 거의 대표 메뉴던데 짜도 너무 짜요ㅠ 아예 입도 못 댔어요..ㅎ

똥집튀김은 카레향이 짙게 나는 튀김옷에다 바삭하니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진로한산소곡주막이오름 막걸리해창막걸리
오늘의 술 들

그리고 이 날 먹은 술들....ㅋㅋㅋㅋㅋㅋ

이미 1차로 소주를 마시고 왔기 때문에 일단 소주랑~ 소주만 마시기 심심하니까 여러 가지 시켜봤답니다!

한산소곡주 : 제가 알던 한산 소곡주는 연태고량주와 비슷한 향과 맛이었는데 이거는 너무 달고 맛도 없더라고요..? 그냥 술에 물엿 탄 맛 껄껄 도자기에 든 거랑 병에 든 게 이렇게나 차이가 많이 나다니ㅜ 하도영이 와인을 마시는 방법 알려주는 게 생각나네요..ㅎ만 원짜리 와인과 백만 원짜리 와인을 같이 먹어라..ㅋ

막이오름 막걸리 : 막이오름에 왔으니 막이오름 막걸리를 먹어야 하지 않겠냐는 저의 주장에 모두가 말렸지만 경험해 보라며 한 병 시켰는데 괜히 시켰다 싶더라고요ㅎㅎㅎ^^ 가게 이름이 막이오름인데 왜 메인 막걸리가 맛이 없는지? 

정말 밍밍해서 어울리는 안주가 있다면 먹을만하겠지만 일단 제가 먹은 안주들과는 안 어울렸습니다..

해창막걸리 : 따르는 순간부터 걸쭉~함이 느껴지더라고요ㅎㅎ 찹쌀로 만든 막걸리라 일반적으로 먹던 막걸리랑은 확실히 다르다 느꼈어요. 시큼한 맛이 느껴지지만 그 속에 부드러움이 입안을 싹 감싸더라고요~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하시던데 저희는 모두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막이오름 목포역점 후기"

백종원대표가 운영하는 가게는 일단 믿고 먹는다 라는 느낌이었는데

아쉬움이 남는 곳이었습니다.

그래도 술은 다양한 종류를 팔아서 행복했습니다😊


📌 주소 : 전남 목포시 영산로 75번 길 26-1 2층
📌 영업시간 : 매일, 오후 6시 ~ 새벽 2시
📌 전화번호 : 061-802-0006
📌 단체석, 포장 가능 
📌 주차 : 없음

<<막이오름 목포역점>>

반응형

'먹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쿵푸티 유스퀘어점  (17) 2023.04.05
광주 유스퀘어 푸드코트  (18) 2023.04.04
[목포/중앙동] 수제 카라멜 맛집, 슬로멜  (15) 2023.03.31
널담 마카롱 택배후기  (27) 2023.03.24
농라카페 울엄마과메기 후기  (22) 2023.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