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널담 마카롱 택배후기

by E2X2 2023. 3. 24.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음식은 비건 & 베지테리언 식품을 만드는 널담에서 만든

"널담 마카롱"

이번에 거제가서 먹게 된 마카롱인데 맛있게 먹으니 이번엔 엄마가 저에게 선물로 보내주셨어요🥰

널담 마카롱은 락토오보 베지테리언 마카롱이라고 해요~

락토오보는 계란과 우유까지 허용하는 베지테리언을 일컷는다고 하네요🙂

널담 마카롱 상자

크게 2가지 세트로 나뉘는데 사랑SET와 감동SET!

저는 두가지 모두 받았답니다ㅎㅎ 사랑은 초콜렛위주로 많이 들어있고 감동은 과일맛이 주로 들어가있네요~

마카롱 영양정보

영양정보도 각각 다 나와있는데요~ 

널담 마카롱은 특이하게도 식이섬유가 들어가있더라구요?? 귀리 식이섬유로 크림을 만들었다고 합니다ㅎㅎ

식이섬유 최대 5.7g이나 들어있다고 해요!! 😮

마카롱 포장

포장되어있는 마카롱들 찍어봤어요ㅎㅎ

제가 본 마카롱들중에 크기 TOP3입니다.. 완전 커요!!

널담마카롱

두께 보시라고 확대해서 찍었는데 느껴지시나요..?!

4cm의 두꺼운 필링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정말 거대한 마카롱입니다ㅋㅋㅋㅋ


"널담 마카롱 택배 후기"

파삭하고 안쪽으로 쫀득함이 느껴지는 꼬끄와 부드러운 필링

마카롱임에도 많이 달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락토오보 디저트라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