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롯데리아 전주비빔라이스버거

by E2X2 2023. 3. 21.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음식은 

"롯데리아 전주비빔라이스버거"

겨우 꼬리칸 탑승 완료했습니다😅

롯데리아 전주비빔라이스버거
롯데리아 전주비빔라이스버거

저는 롯데리아 삼호한마음점을 점심 방문했습니다!

 점심특선 전주비빔라이스 세트에 감자튀김은 치즈스틱으로 변경하니 8000원이였어요ㅎㅎ

롯데리아 전주비빔라이스버거
롯데리아 전주비빔라이스버거

찾아보니 먹을때마다 밥알이 흘러내린다고 해서 포크와 나이프를 챙겨왔어요ㅎㅎ

카운터에 요청하면 주시니 꼭 받아오시길!!

롯데리아 전주비빔라이스버거
롯데리아 전주비빔라이스버거

반으로 갈라보니 계란후라이와 소고기패티, 양상추, 고추장소스가 들어있었어요.

계란은 흘러내리진 않지만 반숙이라 촉촉😆

그리고 고추장소스가 생각보다는 매콤했어요! 군데군데 발려져있어서 잘 섞이면 좋았겠다 싶었어요.

패티인 밥은 질어진 볶음밥을 잘 뭉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쫄깃 꾸덕하니 저는 좋았습니다ㅋㅋㅋ

근데 조금 두꺼워서 아쉬웠어요~ 먹다보니 밥만 남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