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영암/삼호] 삼호 중국집 맛있는 곳, 여명반점

by E2X2 2023. 3. 20.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삼호에서 중식요리를 판매하고 있는

"여명반점"

주차장은 따로 없고 갓길주차 가능합니다🙂

여명반점 외관
여명반점 외관

회사밥이 별로라 오랜만에 외식을 나왔어요!

처음가는 곳이라 리뷰를 찾아보려고해도 없어서 제가 써봅니다..ㅎ

여명반점 차림표
여명반점 차림표

차림표는 이렇게 있구요~

탕수육 소자 하나랑 저는 짬뽕밥을 시켰답니다!!

사실 점심시간에 중국집은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대부분 예약하고 가도 도착해야 요리를 해주시기때문..!😅

여명반점 탕수육여명반점 탕수육
여명반점 탕수육

튀기자마자 나와서 엄청 뜨거웠어요ㅎㅎ 그래서 엄청 바삭하니 맛있고 소스도 잘 붙어서 좋았어요!

소스는 달짝지근한 맛에 새콤함이 살짝 가미되어 있어 계속 당기더라고요😋

여명반점 군만두
여명반점 군만두

탕수육 시키니 따라나온 군만두! 군만두도 탕수육 소스 찍어먹으면 맛있는거 아시져????

만두도 다른 중국집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시판만두인거같은데 수제만두느낌으로 잘 만들어진거 같아요ㅎㅎ

여명반점 짬뽕밥 여명반점 짬뽕밥
여명반점 짬뽕밥 

제가 시킨 짬뽕밥! 짬뽕국물에 계란도 풀어주셔서 얼큰+고소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계란 풀어주는곳은 많이 못봤는데 여기는 풀어주시니 더 좋더라고요ㅎㅎ 그리고 당면까지😆

저는 당면파라 짬뽕도 밀가루면 대신 당면으로 변경 가능한 곳 있으면 좋겠어요..ㅎㅎㅎ

여명반점 자장면
여명반점 자장면

같이 간 친구에게 얻어먹은 간짜장ㅎㅎ

양파가 많이 들어가 달큰하고 고소했어요! 그래도 회사 간짜장을 이길 순 없으셈-_-ㅋㅋㅋㅋ


"여명반점 후기"

후기가 없어 불안한 마음이 조금 있었지만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맛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해도 탕수육이랑 짬뽕밥 먹을 것 같아요ㅎㅎ

메뉴를 다시보니 잡채밥도 먹어보고 싶네요ㅋㅋㅋ 


📌 주소 : 전남 영암군 삼호읍 신항로 124
📌 영업시간 : 오전11시 ~ 오후 9시
📌 전화번호 : 061-462-8300
📌 매장 식사, 단체석, 포장, 배달 가능 
📌 주차 : 갓길주차 가능

<<여명반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