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광주 유스퀘어 푸드코트

by E2X2 2023. 4. 4.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광주 유스퀘어 안에 위치한 푸드코트 중 하나인

"이가네김밥"

2번게이트 앞에 위치해있답니다🙂

아침 일찍 왔더니 오픈한 곳이 많이 없더라고요😥

서울깍두기를 갈까 하다가 혼자 먹는데 대충 먹자 싶기도하고 먹은지 얼마 되지도 않은것 같아 푸드코트 부시러 갔습니다

푸드코트 안에는 명인만두, 이가네김밥, 미소야, 국수나무, 상하이, 현대옥 등 다양한 가게들이 즐비해있어요.

다른것들은 대부분 체인점이길래 김밥과 중식 중에 고민하다 아침이라서 김밥으로 주문~!

근데 제 앞에 앞에 테이블과 그 옆 테이블이 중식 먹는거보고 중식 먹을껄 잠깐 후회함🤣

저는 김밥&가락국수 세트를 시켰어요! 여기가 그냥 아주 고속도로 휴게소~ㅎㅎ

아 김밥 종류가 진짜 다 제가 좋아하는것들이라 김밥만 두줄 먹을까 하다 추워서 국물도 먹고 싶어서 시켰었는데 지금보니 또 다 맛있어보이네요🤤

라면이 왜 없었을까하는 아쉬움이 계속 남았지만 그래도 가락국수 좋아💖

근데 진짜 왜 가락국수만 있고 라면은 없을까요; 아쉬워서 건의할 뻔,,

일반김밥인데도 밥 양도 적당하고 고소짭잘~ㅎㅎ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가네김밥 후기"

유스퀘어에서 아침 해결하기 좋은 푸드코트예요~

점심때면 이미 다른 맛집들도 많이 오픈해있어서 안찾겠지만..

아침에 저에게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느낌ㅎㅎ

다른곳들도 세트메뉴로 많이 팔더라고요!

저렴하게 식사하고 싶다면 푸트코트 추천 드립니다👍


📌 주소 : 광주 서구 무진대로 904 유스퀘어(광천터미널)
📌 영업시간 : 매일 오전7시 ~ 오후 9시
📌 전화번호 : 062-363-7789
📌 매장 식사 가능

<<이가네김밥 유스퀘어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