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안/삼향읍] 남악 햄버거 맛집, 노브랜드버거 무안남악점

by E2X2 2024. 6. 28.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드디어 남악에도 생긴

"노브랜드버거 무안남악점"


목포 북항에 먼저 생겼던 노브랜드 버거!

햄버거 먹으러 북항까지 가야되나.. 미루던 참에 남악에도 오픈해서 가봤답니다ㅎㅎ

노브랜드 버거 외관

노오란색 간판으로 어디서든 눈에 띄는 노브랜드버거 간판이네요ㅎㅎ

김대중광장이랑 가깝고 남악 아동병원쪽에 위치해있어요~

노브랜드 내부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많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이 있었습니다ㅎㅎ

키오스크

주문은 키오스크로 받고 있더라고요~

두개뿐이라 손님 몰릴 시간이면 줄 꽤나 서 있을듯..

노브랜드버거 메뉴판

햄버거 종류가 꽤나 많더라고요~

샐러드도 있고 사이드도 여러가지가 있어서 이것저것 먹기 좋을 것 같아요ㅎㅎ

처음 방문해보는거라 기본먹으려다가 후추충이라 페퍼앤 페퍼보고 안시켜볼수가 없었다는..

노브랜드버거

세트로 시켜서 저는 어니언링으로 변경! 남편은 샐러드로 변경해서 먹었답니다~

음료는 컵을 주셔서 본인이 원하는거 마실 수 있어요ㅎㅎ

키오스크 앞쪽에 셀프음료대 마련되어있습니다!

콜라, 사이다, 탐스오렌지 제로 이렇게 있었어요ㅎㅎ

페퍼 앤 페퍼

후추가 많이 들어가서 페퍼 앤 페퍼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페퍼믹스라는 샐러드가 들어갔더라고요!

그래도 일반 버거보다는 후추맛이 많이 나는 편~

고기패티, 치즈, 계란후라이, 양파, 페퍼믹스 샐러드까지 들어가서 한끼 식사로 충분!

어니언링

색다른거 먹고파서 어니언링으로 변경했는데요~

결론적으론 별루..^^ 다져진 양파라 물컹한 어니언링이더라고요!

생양파를 기대한 제가 너무한걸까요...?ㅎㅋㅋㅋ


"노브랜드버거 무안남악점 후기"

요새 버거값도 만원인 시대잖아요ㅜㅜ

그 속에 오아시스같은 노브랜드 버거네요ㅎ

요새 비싼 계란까지 들어가있는데도 단품 5000원이면 정말 저렴하네요!

세트로 해봤자 7천원 안되는 돈이니 국밥보다 낫네요ㅋ


📌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대죽동로 23 1층 노브랜드버거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전화번호 : 0507-1334-2979
📌 매장 식사, 단체석, 포장, 배달 가능 
📌 주차장 : 없음
<<노브랜드버거 무안남악점>>


2022.10.12 - [먹기🍚🥄] - [무안/삼향읍]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 어메이징매콤마요 ,맘스터치 전남도청점

 

[무안/삼향읍]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 어메이징매콤마요 ,맘스터치 전남도청점

한발 느린 맘스터치 신상 후기!!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와 어메이징매콤마요를 맛보고 왔습니다ㅎㅎ 제가 방문한 곳은 전남도청점이에요~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주변에 공영주차장이 2개 있고

hi-e2e2.tistory.com

2023.02.06 - [먹기🍚🥄] - 맘스터치 비프스테이크 & 맘스 스낵볼 세트

 

맘스터치 비프스테이크 & 맘스 스낵볼 세트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음식은 맘스터치 메뉴 비프스테이크 햄버거 & 맘스 스낵볼 세트 비프스테이크 단품은 5900원, 세트는 7900원으로 형성되어 있고 트리플딥치즈비프버거, 그릴드비프버거,

hi-e2e2.tistory.com

2023.03.21 - [먹기🍚🥄] - 롯데리아 전주비빔라이스버거

 

롯데리아 전주비빔라이스버거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음식은 "롯데리아 전주비빔라이스버거" 겨우 꼬리칸 탑승 완료했습니다😅 저는 롯데리아 삼호한마음점을 점심 방문했습니다! 점심특선 전주비빔라이스 세트에 감자튀

hi-e2e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