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안/삼향읍]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 어메이징매콤마요 ,맘스터치 전남도청점

by E2X2 2022. 10. 12.

한발 느린 맘스터치 신상 후기!!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와 어메이징매콤마요를 맛보고 왔습니다ㅎㅎ

제가 방문한 곳은 전남도청점이에요~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주변에 공영주차장이 2개 있고 갓길주차도 많이 하는 곳이에요🤗

여기도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더라고요☺

주문할 때 편리하니 좋았어요!

저희는 앞서 말한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세트, 어메이징매콤마요 세트로 주문했답니다!!

::맘스터치 메뉴판::

 

싸이버거 홈페이지 캡쳐

그 외에도 종류가 굉장히 많아요~

개인적으로 화이트갈릭도 좋아해서 엄청난 고민 끝에 신메뉴 먹어보기로ㅎㅎ

짜잔~~😎

매장에서 갓 만들어져 나온 맘스터치 버거!

::트리플딥치즈&어메이징매콤마요::

왼쪽이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 오른쪽이 어메이징매콤마요예요ㅎㅎ

트리플딥치즈는 남편이 시켜서 한입 뺏어먹어 봤는데 이게 미국의 맛인가.. 싶었던ㅎㅋㅋㅋ

치즈소스가 꾸덕하니 듬뿍 발려져 있고 한입 먹고도 콜라가 당겼던..🤣 

어메이징매콤마요는 생각보다 더 매콤했어요!

매운 치킨소스느낌!!

얇은 감자슬라이스도 들어가 있어 매콤함을 중화시켜 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는 것 같아요ㅎ

맘터에서 빠질 수 없는  양념감자튀김😋

갠적으로 오리지널감튀를 좋아해서 썩 좋아하진 않지만 그래도 없음 섭섭해요ㅋㅋㅋ

이렇게 또 맛있는 하루를 보냈네요.

새로운 거 먹어보는 게 젤 재밌어요!!

여러분들도 (철 지난)신메뉴 도전해 보세요😙ㅎㅎ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4로 82번 길 13 88 빌딩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30분

📌전화번호 : 0507-1340-9959

📌단체주문, 예약, 매장, 포장, 배달 가능

📌주차 없음 / 갓길 주차 가능

<<맘스터치 전남도청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