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목포/상동] 목포 낙지볶음 맛집, 신라식당

by E2X2 2022. 10. 23.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식당은 이제 목포에서도 맛볼 수 있는

"신라식당"


대구 갔다 온 지 얼마 안 됐는데 갔다 오고 나니 알게 된 낙지볶음 맛집이라는 신라식당

너무 맛있어 보여서 조금 오버 보태서 땅 치고 후회했다😂

언제 다시 가서 먹어보나 했는데 아니.. 갑자기 목포에 생겼다고??!! 

두 발, 세 발 느린 목포에 신라식당이 생겼다고..?! 보고도 믿을 수 없었다.

바로 달려가야지

신라식당 외관
신라식당 외관

생긴 지 얼마 안돼서 외관이 엄청 깔끔했어요.

신라식당은 목포 평광 끝자락에 위치해있고, 주차는 당연히 엉망진창..ㅎㅎ

갓길 공영주차장이나 달맞이공원 공영주차장 이용하셔야 해요🙂

하지만 이 조차도 2~3바퀴 돌아야 가넝한 수준.. 주차자리를 바로 찾으셨다면 당신은 바로 럭키girl☘

그래서 다들 그냥 갓길 주차하시더라고요 껄껄

신라식당 내부
신라식당 내부

2시쯤 도착했는데도 웨이팅이 있더라고요~이때쯤이면 웨이팅 없겠다 해서 조금 천천히 왔는데도 있더라구요ㅎㅎ

그래두 앞에 2팀밖에 없어서 약 30분 뒤에 들어갈 수 있었답니당😉

::신라식당 메뉴판::

신라식당 메뉴판
신라식당 메뉴판

메뉴는 기본 돌판낙지볶음에 다른 재료를 추가해서 먹을 수도 있고 찌개 종류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돌판낙지볶음 2인으로 빠르게 주문했습니당ㅎㅎ

주문하고서도 양 들어있는 걸 먹을까 몇 번 고민을 했다는..🤣

신라식당 밑반찬신라식당 밑반찬
신라식당 밑반찬

밑반찬으로 콩나물국이 나왔길래 많이 맵나 걱정을 조금 했어요.

나머지 음식들도 뭔가 흰 밥이랑만 먹을만한 거라 조금 걱정했어요🙄ㅋ

::돌판낙지볶음 2인분 (2.8)::

신라식당 낙지볶음
신라식당 낙지볶음

새빨간 양념으로 뒤덮인 낙지가 나왔어요ㅎㅎ 밑에는 당면과 떡까지😍

낙지는 먹기 좋게 다 잘라주고 밑에 당면이 돌판에 들러붙지 않게 한번 저어주라고 하시더라구요~

얼른 저어주고 바로 한 젓가락 먹었는데..아니 이 맛은..! 美味!!

역시 유명한 맛집에는 이유가 있어요.. 빨갛지만 자극적이게 맵기 않고 완전 감칠맛 가득한 매움!!

그래서 정말 흰 밥이랑 너무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ㅠㅠㅠ

밥도 큰 그릇에 김가루와 같이 나왔는데 역시... 그렇게 나오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처음 나왔을 때는 양도 작아 보여서 다음에는 3인분 같은 2인분 시켜야겠다 했는데 밥 한 그릇을 더 시켜도 양념이 모자라지 않을 정도로 양념 가득했어요ㅎㅎ


"신라식당 후기"

언제 가보나 아련하게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목포에 생기다니 안 가볼 수가 없는 맛집이었습니다!

거기다 실망시키지 않는 맛까지ㅎㅎ

저희는 다음에 제육볶음도 먹으러 꼭 가보기로 했답니당😋

송원바베큐에 치밥하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100% 좋아하실 것 같아요

자신 있게 추천 드립니당🤗❣


📌 주소 : 전남 목포시 미항로 79 1층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

마지막 주문 오후 9시
📌 전화번호 : 061-283-2888
📌 매장 식사, 단체석
📌 주차 : 갓길 공영주차장 or 달맞이공원 공영주차장

<<신라식당 목포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