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농심 라면왕 김통깨

by E2X2 2022. 11. 1.

아닌데요? 김통깨인데요?

광고에서 김종민 씨 너무 웃기지 않나요🤣ㅋㅋㅋㅋㅋ

라면을 좋아하는 사람이 라면 광고를 찍은 거면 얼마나 맛있을까 하는 호기심에 한번 사 먹어봐야지 했는데

이제야 사놓은 라면이 다 떨어져 사 먹어 봤습니다ㅎㅎ

귀여운 캐릭터가 깨를 솔솔 뿌리고 있네요 ㅎㅎ 김과 통깨가 들어갔다니 고소한 맛이 한 몫할 듯싶은데 먹어보겠습니다!

그전에 가격을 말씀드리면, 롯데마트에서 4개입에 4580원을 주고 샀어요 ㅎㅎ

라면 한 개에 1000원이 넘는 꼴이라니.. 요새 물가가 장난 아니네요😥 껄껄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끓여볼게욧~!!

칼로리는 한 봉 지당 390kcal지만 나트륨은 무려 90%!! 지방도 15%로 다른 라면들보다도 높은 수치예요.

건면인데도 이 정도면 조오 끔 걱정스럽긴 하지만 맛은 나트륨, 지방과 비례한다..... 는 공식이 통하지 않을까 싶네요😅ㅋ

수프는 총 3가지로 분말수프, 조미유, 후첨토핑이 들어있어요~! 

라면을 끓인 뒤 그릇에 덜어 후첨토핑을 넣은 모습!

후첨토핑에는 김가루와 깨 그리고 건조된 파가 들어있어요~ 토핑의 양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두 개에 하나만 있어도 될만한 양이였어요!! 다 섞으면 김가루 라면인지 라면 김가루인지 헷갈릴 정도 ㅎㅎ

요렇게 면발에 후첨토핑들이 골고루 묻어 딸려온답니다!!ㅎㅎ

맛은 참깨라면에 계란 뺀 고급버전이랄까요?! 얼큰하고 고소하고 건면이라 쫄깃함까지!

맛으로는 매우 만족스러운 라면이었어요 ㅎㅎ 다만 가격을 보면 아무래도 조금 거리감이 느껴지는..ㅎㅎ

설명에는 살짝 남은 국물에 죽까지 해 먹으면 맛있다는데 남은 라면 먹을 땐 한번 해보려고요!!ㅎㅎ

그땐 후첨토핑 하나 남겨두고 죽 할 때 넣어 먹어봐야겠어요😁 

먹플랜을 짰으니 조만간 해 먹어 봐야겠네요 ㅎㅎㅎ!!


라면왕김통깨 후기

이번에 새로 출시된 라면왕김통깨!

농심에서 오뚝이를 견제해서 이를 갈고 만든 작품 같아요 ㅎㅎ

또 사 먹을 의향은 있지만 아무래도 주 라면으로 삼기에는 가격이 조금 세네요~

참깨라면과 열라면을 합한 맛이랄까?!

두 라면을 좋아하신다면 먹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