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안/삼향읍] 남악 피자 맛집, 노모어피자 목포남악점

by E2X2 2024. 6. 29.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남악 no.1 피자 맛집

"노모어피자 목포남악점"


유투브 보고 있는데 유정님이 광고하길래 홀린듯이 보다가
피자가 너무 맛있게 생겼길래 검색해보니 남악에도 생긴다는!
오픈런으로 먹었지만 후기는 한달 뒤에 남기는.. 그런..

노모어피자 메뉴판

메뉴가 일반 피자 프랜차이즈에 파는거와는 확실히 차별화가 되어 있더라고요ㅎㅎ

개인 피자 가게에서 팔 법한 메뉴들이 있어서 다 먹어 보고 싶었답니다 ㅜ

노모어피자

유정님,, 이뻐 뒤져ㅜ

저는 에멘탈머쉬룸과 콰트로치즈 반반과 옥수수 바질 크림뇨끼를 주문했답니다!

소스도 궁금하니까 치폴레랑 갈릭딥핑소스 추가ㅎㅎ

에멘탈머쉬룸&콰트로치즈

확실히 어디서도 먹어본 적 없는 맛!

옥수수새우피자도 바질마스카포네뇨끼피자도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무슨맛인지 알 것 같아서 이렇게 주문했는데 후회 없는 맛!

치즈크러스트와 소스

치즈크러스트는 리뷰이벤트로 받았는데요~ 안하면 큰일날뻔ㅎㅎ

치즈가 정말 부드러워서 또 다른 메뉴를 먹는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꼬다리 도우에 치즈가루가 뿌려져있는지 콰삭하고 씹히고 치즈의 짭잘함과 고소함이 잘 느껴졌어요~

소스는 꼬다리에 어울리기보다는 피자에 소스 추가해서 먹는게 더 잘 어울리는 듯!

옥수수바질크림뇨끼

바질마스카포네크림뇨끼 피자 대신 시켜본 옥수수바질크림뇨끼!

피자로 먹는거보다 이렇게 먹는게 나을 것 같아 피자메뉴에서 빼고 사이드메뉴로 주문했었는데요ㅎㅎ

이렇게 시켜먹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크림에서 바질맛도 확실하게 나도 크림양이 많아 밥 넣어서 리조또로 먹고싶더군요ㅜ

뇨끼는 조금 아쉽긴한데 뭐.. 레토로트식품치곤 나쁘지 않았습니다ㅎㅎ


"노모어피자 목포남악점 후기"

먹고싶은 메뉴는 많고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양은 정해져 있고

머리를 싸매면서 시킨 메뉴 조합인데 매우 만족ㅎㅎ

옥수수도 먹고 바질크림뇨끼도 먹고 콰트로도 먹고 머쉬룸도 먹고!

노모어피자 처음 주문해서 먹는다면 저처럼 드셔보세용^^ㅋ


📌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대죽서로 25-14 1층 102호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1시
📌 전화번호 : 0507-1378-1646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포장, 배달 가능 
📌 주차장 : 빌딩 지하주차장 이용 가능
<<노모어 피자 목포남악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