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맘스터치 비프스테이크 & 맘스 스낵볼 세트

by E2X2 2023. 2. 7.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음식은 맘스터치 메뉴

비프스테이크 햄버거 & 맘스 스낵볼 세트

비프스테이크 단품은 5900원, 세트는 7900원으로 형성되어 있고 트리플딥치즈비프버거, 그릴드비프버거, 그릴드더블비프버거 이렇게 총 5가지의 비프버거종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맘스 스낵볼 세트는 바삭 크림치즈볼 2개, 달콤 초코볼 1개, 달콤 캐러멜볼 1개로 이뤄져 있어요ㅎㅎ

맘스터치 햄버거
맘스터치 햄버거

싸이버거는 모두 다 아는 맛이니 패스했습니다😁 크기는 싸이버거와 비슷하네요?!

맘스터치 비프스테이크
맘스터치 비프스테이크

내용물은 양상추, 체다치즈, 비프스테이크, 계란프라이, 양파 이렇게 들어가 있고 스테이크 소스가 들어갔다고 하네요ㅎㅎ
맘스터치는 진짜 내용물이 실해서 너무 좋아요!! 다른 햄버거 가게들보다 가격이 비싼 편도 아닌데 내용물도 많고 소스도 항상 많이 주시는 듯ㅎㅎ
치킨버거가 주력메뉴인데도 불구하고 소고기버거도 꽤나 훌륭한 맛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버거킹 좋아했는데 굳이 버거킹 안 가도 될 듯~?! 트러플딥치즈로 시키면 콰트로랑 똑같을 거 같은데 정말 기대됩니다!!

맘스터치 맘스스낵볼세트
맘스터치 맘스스낵볼세트

저 이런 얄라구진 거 정말 좋아하거든요.. 근데 괜히 입맛 버릴 맛 들인 거 같아 안 먹어보다가 이번에 무슨 용기였는지 시켜봤습니다. 껄껄
위쪽 두 개가 크림치즈볼, 왼쪽 아래가 초코볼, 오른쪽 아래가 캐러멜볼이에요ㅎㅎ

맘스터치 맘스스낵볼세트 치즈볼맘스터치 맘스스낵볼세트 초코볼맘스터치 맘스스낵볼세트 카라멜볼
맘스터치 맘스스낵볼세트 

치즈볼은 개인적으로 모차렐라만 들어간 게 좋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크림치즈볼인걸 못 보고 치즈볼인 것만 생각했어요😂
초코볼은 피가 너무 두꺼웠어요~ 치즈볼은 찹쌀도넛처럼 쫄깃했다면 초코볼은 정말 파삭한 빵이더라고요~ 그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초코가 굉장히 진해서 조금 들어간 거 같아 보여도 맛이 진하게 나더라고요ㅎㅎ
캐러멜볼은 진짜 누가 장난친 맛이에요ㅋㅋㅋ 스니커즈 튀기면 이런 맛일까? 상상해 봤습니다ㅎㅎ


"비프스테이크 햄버거 & 맘스 스낵볼 세트 후기"

비주류메뉴 못 참고 꼭 먹어보는데 이번에 성공해서 기쁩니다.
다음에는 트러플딥치즈비프버거 꼭 먹어볼 예정ㅎㅎ
이번에 아라비아따치즈버거도 나왔다는데 그거랑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벌써 신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