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오테라 마카롱 택배후기

by E2X2 2023. 2. 13.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것은 연남동에서 만날 수 있는 프랑스식 마카롱

"오테라 마카롱 "

저는 아빠가 택배로 보내줘서 맛보았답니다😉

오테라마카롱 12종 박스
오테라마카롱 12종 박스

아빠한테 저번에 보내준 티라미수를 맛있게 먹었다며 또 맛있는 거 없냐고 물어봤더니

👨 : 거, 마카롱이 있던데 너무 비싸더라~  하시더니

마카롱 보내주심ㅎㅎ 파워 경상도남자

오테라마카롱 12종
오테라마카롱 12종

오테라마카롱은 요새 유행하는 뚱카롱이 아닌 전통 프랑스식으로 만든 마카롱이에요😊

거기다 최고급이라고 자부하는데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합성보존료 등 인체에 유해한 재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으며 천연재료만 사용한다고 해요!

오테라마카롱 12종 오테라마카롱 12종 오테라마카롱 12종
오테라마카롱 12종 

제가 받은 오테라마카롱 12구 종류는 블루베리, 홍차애플, 바닐라, 크렌베리, 딸기티라미수, 피스타치오, 로즈, 녹차, 커피, 트로피칼, 딸기, 오렌지캐러멜이었습니다.

맛은 따로 지정하지 못하고 랜덤으로 오는 것 같아요 ㅎㅎ

오테라마카롱 영양정보
오테라 마카롱 영양정보

마카롱 하나당 모두 영양정보가 적혀있고, 원재료명이 적혀있었어요!

오테라 마카롱 단면
오테라 마카롱 단면

꼬끄는 정말 파삭하고 안에 필링은 부드러운 편 또는 단단함이 느껴지는 부드러움이 있었어요.

마카롱을 사 먹다 보면 꼬끄의 상태가 다 다른데 여기는 일정하다고 말할 수 있었어요.

필링은 정말 천연재료로만 쓰였다는 게 느껴지더라고요ㅎㅎ 위의 사진은 딸기맛 마카롱인데 딸기씨도 씹히고 인공적인 과일맛은 하나도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오랜만에 정통프랑스식 마카롱을 먹으니 세상 행복했답니다🤗

오테라 마카롱 설명서오테라 마카롱 설명서오테라 마카롱 설명서
오테라 마카롱 설명서

오테라마카롱의 또 좋은 점은 마카롱 하나하나마다 들어간 원재료와 맛의 설명이 적혀있는 설명서를 주는데 보면서 먹으니까 더 맛이 잘 전해지더라고요~

내일이 밸런타인데이인데 오테라 마카롱 어떠실까요ㅎㅎ🥰

네이버예약,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카카오선물하기와 공무원 복지몰에서도 판매하고 있다니 한번 고민해 보시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