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목포/상동] 목포 평광 1인 식사 가능 게살비빔밥 맛집, 해빔

by E2X2 2024. 8. 11.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목포 게살 비빔밥 1인 식사 가능한

"해빔"


빈이랑 데이트하러 목포 데이트 성지인 평광으로~>_<
게살비빔밥먹으러 왔답니다~

식당내부

5시도 되기전에 방문했는데도 흔쾌히 받아주셨음ㅠ
저희가 앉아 있으니 혼자만 오셔서 식사하는 분들도 많이 들어오시더라고요ㅎㅎ

::해빔 메뉴판::

메뉴판

빈이는 꽃게살 해초 비빔밥~
나는 전복 해초 비빔밥~

밑반찬

여러 밑반찬들과 인당 나오는 시락국~

건강한 밥상 뚝딱-

::꽃게살 해초 비빔밥(1.3)::

게살해초비빔밥

게살비빔밥은 게살 한접시와 참기름을 넣은 비빔밥그릇을 주십니다ㅎㅎ
밥 한그릇에 게살 가득 넣어먹어도 게살이 남는 매직..
많이들 찾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전복 해초 비빔밥(1.1)::

전복해초비빔밥

전복비빔밥은 한그릇에 가득 담겨서 나왔습니다ㅎㅎ
다양한 야채들을 초장에 버무려서 나와 따로 양념이 필요없더라고요~

원두커피

마무리로 원두커피까지 마실 수 있는 해빔~!



"해빔 후기"
비빔밥에 해초가 들어가있어 꼬독하고 바다내음 한가득~
다음에 또 방문하면 저도 게살 비빔밥 먹으려구요!
전복은 전복만 먹을때가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ㅎ


📌 주소 : 전남 목포시 미항로 83
📌 영업시간 : 수요일 정기휴무

목요일 ~ 화요일 : 오전 11시 ~오후 8시 30분

쉬는 시간, 오후 3시 ~ 오후 4시 30분

마지막 주문, 오후 8시 
📌 전화번호 : 061-282-2770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포장 가능 
📌 주차장 : 주변 공영 주차장 이용
<<해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