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안/삼향읍] 남악 베이커리 추천, 베이커스 모먼트

by E2X2 2024. 8. 12.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남악 크루키 맛집

"베이커스모먼트"


나는야 유행의 후발주자
그래도 너무 늦지않게 탑승해보고자 사먹어봤답니다^^

베이커스 모먼트 외부

그냥 지나가면 무슨가게지?싶지만 지나만가도 고소한 빵냄새가 진동을해서 빵집인거 바로 알게됨ㅋ

베이글&크로와상

베이글과 크로와상들~
여기서 쪽파크림치즈 하나 겟^^

치아바타

갓 나온 빵들은 여기에서 잠시 쉬는중?
양파치즈치아바타도 겟^^

퀸아망&크루키

퀸아망과 베이글,여러가지 크루키들~
여기서도 크루키 겟^^ㅎ

파이&식빵&소금빵

파이와 식빵,소금빵 있던 곳
여기서는 소금빵 겟^^
섹션마다 하나씩 고르기 완~^^!

빵과 같이 먹을 올리브유,발사믹과 잼들도 판매하고 있어요ㅎㅎ
집에 구비가 안되어 있을때 같이 살 수 있으니 좋겠더라고요!

크루키

크루키~
정말 궁금했던 맛이였는데요ㅎㅎ
극강의 달달함과 부드러움+바삭함이 공존해서 존.맛.
다른 버전 다 먹고파~~

쪽파크림치즈베이글

쪽파크림치즈베이글
베이글 결 보이세요???
쫄깃+질깃+고소함! 이것도 그냥 기본 먹어보곱더라고요ㅠㅠ

소금빵

소금빵
퐁신퐁신 부드러운 느낌보다는 베이글처럼 질깃한 맛이 있는 소금빵!
+
치즈치아바타
는 가져오는 길에 다 먹어버려서 사진이 없네요ㅠ
하지만 갓 나온 빵이라 부들부들하고 따뜻함이 남아있어서 최고 맛있었다는 점...



"베이커스 모먼트 후기"

사실 처음 방문했을때는 이미 다 나가고 크로와상 하나만 들고왔었는데요~

이건 다음번에 또 가야한다!하고 방문했답니다ㅎㅎ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면 새로 나온 빵 맛볼 수도 있고 원하는거 다 들고올 수 있으니 꼭 오픈시간에 맞춰가세요~!


📌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대죽동로16번길 21 102호
📌 영업시간 : 월요일 정기휴무
화요일 ~ 일요일, 오전 11시 ~ 오후 8시
📌 전화번호 : 0507-1387-9779
📌 포장, 배달 가능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베이커스 모먼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