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목포/상동] 목포 망고빙수 맛집, 망고루

by E2X2 2024. 8. 15.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목포 망고빙수 먹을땐 여기!

"망고루"


해빔 둔둔~하게 먹고 후식으로 망고루 방문!
망고루 본점이 바로 목포더라고요ㅎㅎ

망고루 내부

내부에 들어오는 순간 여기가 해외~그런 느낌~

::망고루 메뉴판::

망고루 메뉴판

망고빙수, 생망고주스, 딸기+망고주스, 블루베리+망고주스등
망고관련 메뉴가 한가득~

해외과자

계산대 맞은편에는 해외 과자들도 있더라고요ㅎㅎ
얼마 전 대만 갔다와서 누가크래커 앓이 하고 있는중이였는데
보고 눈 뒤집히는거 이 꽉 깨물고 참았답니다ㅠ

::생망고빙수 2인분(1.8)::

망고빙수

드라이아이스 폴폴 나오고 있는 맹고빙수
남들은 이쁘게 찍던데 저는 이게 최선...ㅎ

망고빙수

빙수에 같이 먹으라고 나오는 인절미떡, 팥고물, 망고샤베트!
저는 기본이 제일 맛있고 망고샤베트는 그냥 존.맛..!

망고빙수

망고시럽과 생망고가 들어가있어 잘 갈린 우유빙수가 착 달라 붙어올라와요ㅎㅎ
지금 생각해보니 망고를 다 떠먹고 팥과 인절미를 넣어서 우유빙수로 먹었어도 맛있었겠네요!


"망고루 후기"

생망고 디저트를 먹을 수 있다니~!
쏘 감동
제가 먹었을 땐 망고가 철이 아니라 살짝 밍밍했지만
익으면 얼마나 더 맛있다는거야! 라고 생각들었던ㅎㅎ


📌 주소 : 전남 목포시 평화로 38 1층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30분
📌 전화번호 : 061-287-2227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포장 가능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
<<망고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