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거제시/장평동] 장평 중국집 맛집, 정이반점

by E2X2 2024. 8. 18.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장평 삼성중공업 후문 맛집

"정이반점"


추억의 정이반점..
남편픽으로 오랜만에 여기 방문ㅎㅎ

정이반점 외관

여기가 유명?한 이유는 땡초가 들어가서 깔끔한 매운맛이 나기 때문인데요!
땡초짜장, 땡초짬뽕, 땡초탕수육 등 모든 메뉴에 땡초가 들어감!!
안들어간것도 판매하긴 함ㅎㅎ

정이반점 내부

내부는 좌식과 입식으로 나눠져있고요~
평일 점심에는 예약 안하고는 먹기 힘들어요ㅎㅎ
저녁이나 주말방문 추천!

::정이반점 메뉴판::

정이반점 메뉴판

2명에서 2가지 음식 못시켜먹는걸로 유명한 정이반점..ㅠ
저희는 3명이라 짬뽕이랑 간짜장2인분 주문^^
여기는 짬뽕, 짜장 어느것도 놓칠 수 없거든요!

정이반점 밑반찬

밑반찬은 간단하게~
근데 여기 단무지를 어디꺼 쓰시는지 참 맛나다는~
::간짜장 2인분(1.4)::

간자장

사진만봐도 침고임.. 츄릅
육안으로는 잘 보이지 않지만 냄새부터 강렬한 매운맛이 느껴져요~

짜장이 먹다보면 느끼해져서 단무지나 김치를 찾게되는데요,

정이반점 땡초간짜장은 필요 없습니다ㅎㅎ

간짜장

맛있게 먹는 방법

1. 계란후라이와 함께 먹기~!

2. 남은 양념에 밥 비벼 먹기~!

배불러도 먹어줘야함ㅠㅠ

::땡초짬뽕(0.7)::

떙초짬뽕

짬뽕도 기름기 많이 없이 깔끔한 국물 스타일~

거기다 땡초로 매콤한 맛까지 들어가 더욱 더 깔끔한 맛이랍니다ㅎㅎ


"정이반점 후기"

매운맛이 깔끔해서 식사 후 입이 개운합니다ㅎㅎ

벌써 다음에 또 방문 할 생각에 군침이 좔좔~

2명에서 가게되면 짬뽕 먹을지 짜장먹을지 한참 고민하다가

옆에 사람이랑 조인할듯ㅠ


📌 주소 : 경남 거제시 장평1로14길 22

📌 영업시간 : 일요일 휴무

 오전 11시 ~ 오후 8시

쉬는 시간, 오후 2시~ 5시
📌 전화번호 : 055-633-5979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가능 
📌 주차장 : 골목주차 or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정이반점>>


2023.07.10 - [먹기🍚🥄] - [거제/장평동] 장평 숯불 치킨바베큐 맛집, 불로만 숯불바베큐 장평점

 

[거제/장평동] 장평 숯불 치킨바베큐 맛집, 불로만 숯불바베큐 장평점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최고의 숯불바비큐치킨은 불로만입니다 여러분!! "불로만 숯불바비큐 장평점" 제 최애치킨 불로만숯불바베큐💕 거제를 떠나고 숯불바베큐 맛집이란 맛집은 여러 군

hi-e2e2.tistory.com

2023.08.15 - [먹기🍚🥄] - [거제/장평동] 거제 장평 순대맛집, 옛날 조선순대 푸드트럭

 

[거제/장평동] 거제 장평 순대맛집, 옛날 조선순대 푸드트럭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제 순대 정착지 "옛날 조선순대 푸드트럭" 몇 년째 장평 종합상가 앞에 자리 잡으시고 오시는 옛날 조선순대 푸드트럭! 저희 가족은 순대 먹자~하면 무조건 여기서

hi-e2e2.tistory.com

2023.09.14 - [먹기🍚🥄] - [거제도/장평동] 장평동 수제 팥빙수 맛집, 규방 단팥죽

 

[거제도/장평동] 장평동 수제 팥빙수 맛집, 규방 단팥죽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거제 장평에 위치한 현지인 팥빙수 맛집 "규방 단팥죽" 여기는 저도 최근에서야 알게 된 맛집이랍니다! 사람들이 잘 지나다니지 않는 골목에 위치해 있어 아는 사람

hi-e2e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