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목포/상동] 목포 대형 베이커리 카페, 인헤르또

by E2X2 2023. 7. 26.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다양한 빵과 커피를 팔고 있는

"인헤르또"


원래 브레드띵이라는 빵집을 운영하시던 사장님이 카페랑 같이 오픈하셨다고 들었는데 이번에 평광으로 산책 간 김에 들려봤어요🤗 

브레드띵일때 빵이 맛있어서 유명했다고 해서 매우 기대하구 찾았답니당!ㅎㅎ

인헤르또 외관

목포 평화광장 쪽에 위치해 있고 3층짜리 대형 카페라 눈에 쏙 들어와요!

옆에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오실 수 있어요🙂

인헤르또는 스페인어로 접목이라는 뜻이라는데 빵이랑 커피랑 접목했다고 인헤르또라고 지었을까요🤔

문득 궁금해지는 인헤르또라는 뜻..ㅎㅋㅋㅋ

인헤르또 디저트

대형 디저트 카페답게 들어가자마자 빵들이 쭉~~ 전시되어 있었어요ㅎㅎ

커피를 주문해야 된다는 생각도 하지 못한 채 빵으로 직진하는 나..

커피 먼저 주문하고 빵을 골라도 되는데 저는 빵을 먼저 골라봤습니다..😎ㅋㅋㅋ

인헤르또 키오스크

커피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야 하더라고요ㅎㅎ

사진도 나와있고 셀프로 주문 가능하니 매우 편하더라구요!

음료만 키오스크로 결제 가능하고, 빵은 골라서 앞에서 계산해야 한답니다😁

::인헤르또 메뉴판::

인헤르또 메뉴판 : 네이버지도 출처

음료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저희 음료는 아메리카노 한잔이랑 아인슈페너 주문했어요😊

망고 파인이 여기 시그니처 메뉴인가 보더라고요 ㅎㅎ 컵도 파인애플 모양에다 색깔도 노란색이라 이뻤어요😆

인헤르또 내부

1층은 테이블이 몇 개 없어서 바로 2층으로 올라왔더니 넓은 내부가 나왔어요~!

단체로 오셔도 충분히 앉으실 수 있어요 ! ㅎㅎ관광 오셔서 가기 딱 조타~~!!

3층까지 있는데 1층과 비슷한 공간이 있고 대신 야외가 있어서 날씨가 좋다면 밖에서 커피 한잔하면 참 좋을 것 같더라구요~

인헤르또 뷰

3층 가서 내부는 안 찍고 뷰만 찍고 내려왔어요 ㅎㅎ

영산강 하굿둑이랑 평광이 보여서 넘 예뻐요~~!!

남편이랑 둘이서 여기 전세면 꽤 비싸겠다 이런 얘기만 하다 왔어요ㅋㅋㅋ 감성 1도 없다😅ㅋㅋㅋ

인헤르또 커피&디저트

저희가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아인슈페너! 그리고 디저트는 황치즈쿠키와 초코퀸아망을 가져왔습니당ㅎㅎ

저는 카페 사진은 진짜 잼병..🙄 왤케 이쁘게 안 찍히는지 몰라여ㅋㅋㅋㅋ

맛 평가

아인슈페너 : 아인슈페너 맛이 흠.. 아삭한 커피 아이스크림 맛이에요.

조금 밍밍하다고 해야 하나..?! 여하튼 에스프레소에 크림 올라간 맛이 아니어서 조오금 실망-

초코퀸아망 : 밑에는 빠작하고 페스츄리처럼 바삭한 식감을 생각했는데 조금 더 빵 식감? 이더라고요ㅎㅎ

황치즈쿠키 : 안에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고소했어요~ 꾸덕한 쿠키보다 바삭해서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너무 기대한 탓인지 한번 경험해본 걸로 만족인 곳이었습니다🙂


인헤르또 후기

목포에서 접근하기 좋은 대형 베이커리 카페예요~

뷰가 좋아 여행의 마무리로 오시기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많은 베이커리류도 팔고 있으니 맛난 거 하나 골라서 드세욧>.<


📌 주소 : 전남 목포시 평화로 57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9시 ~ 오후 11시

마지막 주문 오후 10시 30분
📌 전화번호 : 061-282-0063
📌 매장 식사, 단체석, 포장 가능 
📌 주차 : 별도 주차장 이용 가능

<<인헤르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