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안/삼향읍] 굽네치킨 무안남악점 고추바사삭 윙콤보

by E2X2 2023. 7. 25.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음식은 또 전화하게 만드는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 윙콤보"


카톡 기프티콘으로 선물 받아 배달비 3천 원만 내고 무안남악점에서 배달시켰답니다ㅎㅎ

너무 배가 고파서 손 달달 떨면서 주문했는데 시키고 나니까 손이 안 떨리는 거 있죠???

이거 가짜배고픔에 또 속아버렸네 거참 허허😁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윙콤보

원래는 다리와 날개, 봉이 들어있는 콤보로 선물 받았는데 다리 재고가 없어 윙콤보로 가능하다길래 윙콤보로 주문했답니다ㅎㅎ

다리보단 날개와 윙을 좋아하기 때문에 오히려 좋아~!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 윙콤보 구성은 치킨과 치킨무, 마블링소스, 고블링소스 이렇게 들어있었습니다🤗

요샌 콜라도 서비스로 안주는 매정한 시장이 되어 슬프네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윙콤보

윙과 봉이 각 10개 들어있었어요ㅎㅎ 

무안남악점은 자리를 옮기면서 재오픈을 했는데 더 맛있어진 거 같아요!!

반죽이 좀 더 간이 되어있는 느낌?? 전에 먹어봤던 고추 바사삭 보다 매콤함이 좀 더 느껴졌어요 ㅎㅎ

이게 진짜 고추 바사삭이지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윙콤보 소스찍어먹기

고추 바사삭 에 마블링소스와 고블링소스를 찍어먹어 봤어요ㅎㅎ

마블링소스는 마요네즈기반의 소스이기 때문에 매콤함은 줄어들고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느껴져요

고블링소스는 카레가 들어간듯한 향신료맛이 느껴지고 마블링소스보다 매콤해요~

고추 바사삭의 매콤함을 한층 더 끌어올려주는 맛😚~!!

처음 먹었을 땐 마블링소스를 좋아했는데 지금은 고블링소스가 더 좋더라고요ㅎㅎ

개취 따라 찍어먹는 재미🤩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 윙콤보 후기

굽굽굽 굽네를 원해~🍗 또또또 전화를 해~📞

완전 명곡 아닌가요?!

굽네 고추 바사삭을 먹고 난 뒤 제 마음을 노래로 만든 듯ㅎㅋㅋ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 안 먹어보신 분은 간첩으로 생각하겠습니다.

얼른 드세요!!


📌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4로 50 상가동 111호 굽네치킨
📌 영업시간 : 매일 오후 12시 ~ 오전 12시
📌 전화번호 : 061-287-2999
📌 포장, 배달 가능 
📌 주차 : 갓길주차 가능

<<굽네치킨 무안남악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