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안/삼향읍] 목포남악 맥도날드 후기, 맥도날드 목포남악DT점

by E2X2 2023. 7. 22.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부지런한 사람만 먹을 수 있다는 맥모닝을 먹으러

"맥도널드 목포남악 DT점"


아침형 인간에게는 아무 때나 먹을 수 있는 맥모닝이지만 저녁형 인간에게는 사치라는 맥모닝을 먹으러 갔습니다.

남악 스타벅스 옆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도 가능합니다!

아침인데도 DT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더라고요ㅎㅎ

맥도날드 키오스크와 메뉴전광판

사실 이번에 맥그리들이 새로 나와서 먹으러 간 건데 키오스크를 아무리 뒤져봐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내가 잘못 알았나? 싶어서 그냥 베이컨토마토에그맥모닝 세트를 시키고 기다렸는데!!!!

전광판에는 있길래 점원에게 물어보니 물량이 없어서 아직 판매 준비 중이라고 하더라고요😢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고 주문을 기다렸습니다😭

맥도날드 내부

매장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곳은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어요~ 

1층은 테이블 2개와 바로 이뤄져 있고 주문하는 사람들 때문에 복잡해 보여서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ㅎㅎ

2층에도 주문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더라고요?! 먹다가 모자라면 바로바로 시킬 수 있으니 편리해 보였답니다🤗

아님 자리 먼저 잡고 2층에서 시키는 건가... 먹보의 눈에는 모자라면 시키라고 있는 거 같았어요🙄ㅋ

일단 제가 2개 먹은 건 아니고요😅ㅋㅋㅋㅋㅋㅋ

남편은 아침부터 이런 거 먹기 싫은데 저 때문에 온 거라 맛만 본다고 맥모닝 단품으로 하나 시켰어요ㅎㅎ

원래 세트메뉴에는 콜라 대신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나오는데 이 날따라 콜라가 당겨서 콜라로 변경했답니다!

저는 중학생 때 맥도널드를 처음 먹어보고 맥모닝은 대학생 돼서 처음 먹어봤어요ㅋㅋㅋ

처음 먹은 맥도널드는 너무 짜서 이걸 도대체 어떻게 먹나 했는데 지금은 마냥 맛있고요...??

맥모닝도 처음에 먹을 땐 왜 이렇게 질기나~ 아침메뉴인데 감튀보다 더 짠 해쉬브라운은 뭔가~ 했는데 지금은 맛만 좋고..

이렇게 나트륨의 노예가 되었습니다.

베이컨토마토에그머핀

잉글리시머핀 안에 토마토와 양상추, 계란프라이, 베이컨까지 아주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머핀은 생각보다는 많이 짜지 않아 아침에 먹기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토마토에 뭍은 하얀색 소스가 마요네즈인지는 모르겠지만 저게 생각보다 맛을 많이 좌우하더라고요?!

오랜만에 먹은 맥모닝 맛있게 먹었습니다💕


"맥도널드 목포남악 DT점 후기"

맥모닝을 먹은 게 몇 년 만인지 모르겠어요~

먹어보고 싶던 맥그리들은 못 먹었지만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ㅎㅎ

그래도 제가 먹고 싶었던 건 맥그리들이니 맥그리들 먹으러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

맥모닝은.. 이제 추억의 음식으로 남겨두겠습니다ㅋㅋㅋㅋ


📌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3로 58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7시 ~ 오전 1시
📌 전화번호 : 070-7209-0663
📌 매장 식사, 포장, 배달, 드라이브스루 가능 
📌 주차 : 주차장 있음

<<맥도널드 목포남악 DT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