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안/삼향읍] 남악 족발 맛집, 가족 가장 맛있는 족발 남악신도시점

by E2X2 2023. 7. 21.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저의 새로운 가족이자 모두의 가족이 돼야 하는

"가장 맛있는 족발"


새로운 곳에서 족발 맛집을 찾으러 여기저기 다녔지만 역시나 족발은 가족이 만든 게 제일 맛났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이렇게 소개드려요😚

::가장 맛있는 족발 메뉴판::

가족 메뉴판 (출처 : 네이버지도 내 가족 메뉴사진)

메뉴는 크게 족발과 보쌈이 있는데 저는 항상 불족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반반족발을 시키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지금 메뉴판 정독해 보니 보쌈도 맛있어 보여서 다음에 시킬 때 또 고민될 것 같네요ㅋㅋㅋ

이걸 왜 벌써 고민하고 있는지는 저도 의문..ㅎ

::반반 앞족발 (4.1) ::

가족 반반메뉴

저희는 배민 배달로 받아봤어요~ 서비스로 주먹밥을 선택해서 주먹밥도 같이 왔어요ㅎㅎ

여기는 족발에도 무말랭이를 주는데 저걸 먹어보면 보쌈도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그래서 언젠가 보쌈도 시켜 먹어봐야지 하고 불족을 포기하지 못해 몇 년째 아직도 못 시켜 먹고 있는 나 자신..

불족 포기 모태..!!!!!!!!!

불족과 앞다리족발

여기 불족이 제일 제 입맛에 맞는 매운맛인데요~  도대체 무슨 소스를 쓰는 건지 너무 제 입맛에 찰떡이잖아요🤤

매콤함을 넘어서 살짝 맵지만 달달함이 끊임없이 흡입 가능하게 만들어줘요.

아무래도 가족대표님 맛천재인 듯..

일반족발은 촉촉한 스타일로 껍질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고 살코기의 비율이 적절하게 있어 느끼하지도 않아요~

미니족 뜯을 때면 거의 납득이 수준ㅎㅋㅋㅋㅋㅋㅋ

족발 쌈 한입

역시 족발엔 쌈이 빠질 수 없죠😋

양껏 올려 야무지게 쌈 한입하면 그렇게 기분이 좋을 수가 없습니다~~!!


"가장 맛있는 족발 남악점 후기"

아.. 내 불족... 또 먹고 싶어서 죽기 일보직전이네요😱

불족만 시켜서 제대로 먹고 싶은데 일반족도 포기하지 못하겠어요.

족발수저들이 부러워지는 하루네요ㅎㅎ


📌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대죽서로 16번 길 33 우솔빌딩 1층
📌 영업시간 : 매일 오후 1시 ~ 오전 12시
📌 전화번호 : 061-282-2453
📌 매장 식사, 단체석, 포장, 배달 가능 
📌 주차 :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

<<가장 맛있는 족발 남악 신도시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