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광주/광천동] 유스퀘어 점심, 상무팥죽 유스퀘어점

by E2X2 2023. 7. 18.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찐~~ 한 호박죽과 부드러운 팥죽을 판매하는!

"상무팥죽 유스퀘어점"


유스퀘어 입구에 위치한 상무팥죽!

지나갈 때마다 할머니, 할아버지 손님이 많아 늘 궁금했는데 이번에 방문해 봤습니다☺

상무팥죽 유스퀘어점 외관
상무팥죽 유스퀘어점 외관

유스퀘어 입구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ㅎㅎ

유스퀘어 주차장에 주차하셔도 되니 주차걱정은 하덜덜하시고 방문하세요🙂

상무팥죽 유스퀘어점 내부
상무팥죽 유스퀘어점 내부

내부는 10명 정도 입장 가능하고 다닥다닥 붙어있기 때문에 짐이 많으면 조금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짐이 없는데도 조금 불편..ㅎㅎㅎ^^

::상무팥죽 유스퀘어점 메뉴판::

상무팥죽 유스퀘어점 메뉴판

메뉴가 단출하니 맘에 드네요ㅋㅋㅋㅋ 저희는 팥칼국수와 호박죽을 시켰답니다😋

계절메뉴인 칼국수와 콩국수도 판매하고 있네요!

상무팥죽 유스퀘어점 밑반찬
상무팥죽 유스퀘어점 밑반찬

주문하자마자 나온 것은 찰밥과 김치, 깍두기!! 그리고 엄청난 양의 설탕......ㅎ

김치를 따로 판매하고 있길래 김치가 맛있나 보네?! 했는데 진짜 맛있어요..🤤

젓갈맛이 알맞게 나고 겉절이 같은데 또 익은 거 같아.. 군고구마에 올려먹고 싶은 김치맛 st

찰밥 추가금 왜 받는지 알겠더라고요.. 찰밥에 김치&깍두기를 먹고 있다 보면~~~

::호박죽(1.0)::

상무팥죽 유스퀘어점 호박죽상무팥죽 유스퀘어점 호박죽
상무팥죽 유스퀘어점 호박죽

이 몸 등장..! 호박죽이 나왔습니다~!

완전 꾸덕꾸덕+달콤💛 안에는 새알이랑 팥이랑 찹쌀이 보여요ㅎㅎ

충분히 간이 되지만 저는 한 번씩 설탕도 더 처먹었는데 극락이었어요🤣

::팥칼국수(0.9)::

상무팥죽 유스퀘어점 팥칼국수상무팥죽 유스퀘어점 팥칼국수
상무팥죽 유스퀘어점 팥칼국수

팥칼국수의 국물? 이 엄~~~~ 청 부드럽고 고소하더라고요~

호박죽처럼 걸쭉할 줄 알았는데 부드러워서 꿀떡꿀떡 넘어갔어요ㅎㅎ

여기는 간이 하나도 안되어있어서 설탕 한 바가지 때려 넣고 먹었답니다🙄ㅋ


"상무팥죽 유스퀘어점 후기"

양이 많아 보이지만 죽이라 잘 넘어가 금세 한 그릇 뚝딱 해치웠어요😋

차 타기 전 든든하게 한 끼 차 타고난 후 맛있게 한 끼 먹기 좋은 상무팥죽 후기였습니다!

김치를 사 먹는 집이라면 상무팥죽에서 김치 한번 사셔 드셔보시길..

저도 사 먹고 싶었지만.. 김치냉장고 안에 가득한 김치들 때문에 못 사 먹었답니다ㅜㅜ


 📌주소 : 광주 서구 무진대로 904

📌전화번호 : 062-363-5711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

📌매장식사, 포장불가

📌주차장 있음

<<상무팥죽 유스퀘어직영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