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안/삼향읍] 남악 만두 맛집, 북촌손만두 남악점

by E2X2 2023. 7. 28.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다양한 종류의 만두와 만두 음식을 파는

"북촌손만두 남악점"


신혼 초에 만두로 살이 쪄서 만두를 한동안 안 먹고 있었는데 남편과 함께 걸어가다 만두가게를 보니 추억이 떠올라 방문했습니다😄

북촌손만두 남악점은 남악 에드가 채움 상가에 위치해 있어 상가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북촌손만두 외관

도로변에 있어 동네 주민들은 오며 가며 많이들 보셨을 거 같아요ㅎㅎ

가게가 아담하니 혼밥 하러 오기도 좋을 듯!😊

::북촌손만두 메뉴판::

북촌손만두 메뉴판

만두 전문점답게 만두가 들어간 요리들도 많이 팔고 있고 만두 종류만 해도 7개나 되더라고요~!

그리고 여러 가지를 맛볼 수 있는 세트메뉴까지ㅎㅎ

저희는 만두 육개장과 모둠 만두 하나를 시켰답니다😋

북촌손만두 기본상차림

수저가 종이에 하나씩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으로 좋을 것 같아요~

밑반찬은 단무지와 김치와 간장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로 마음껏 드실 수 있어요🙂

물도 셀프!ㅎㅎ

::모둠만두(1.0)::

북촌손만두 모듬만두

북촌손만두 모둠 만두는 고기만두 2개, 김치만두 1개, 굴림만두 3개, 튀김만두 2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여러 가지 만두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어서 하나만 고르지 못하는 저에게 정말 특화된 메뉴💕

북촌손만두 모듬한판

맛 평가

굴림만두 : 피가 없어서 좋았던 메뉴! 고기만두에 만두피 빼고 먹는 맛이라 너무 좋았어요ㅎㅎ

김치만두 : 김치의 매콤함이 들어있어서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고기만두 : 시중 판매 만두들보다 담백하고 소는 듬뿍이라 한입 가득 베어 먹기 좋은 만두!

튀김만두 : 크로켓이 생각 나는 맛! 기름에 튀긴 건 역시 옳다..

::만두육개장(0.9)::

북촌손만두 만두육개장

만두 육개장에는 굴림만두 2개와 고기만두 1개가 들어있었어요~~😮💚

고사리와 토란과 파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저희는 밥도 따로 말지 않고 건더기만 열심히 먹었답니다🤣

그래도 배가 불러서 양 진짜 많아~ 배불러~ 하면서 다 먹음ㅋㅋㅋㅋ

국물도 얼큰 시원하니 만두도 먹고 싶고 밥도 먹고 싶으면 만두 육개장 추천!


북촌손만두 남악점 후기

간단한 요기를 하기에 좋은 식당 같아요ㅎㅎ

만두로 만든 다양한 요리도 있고~

어디 놀러 갈 때도 한팩 포장해서 가는 길에 먹기 좋고😁

여기 피냉면도 유명하던데 내년 여름에는 피냉면과 만두 먹으러 재방문해봐야겠어요!


📌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4로 34번 길 6 139호 북촌손만두 남악점
📌 영업시간 : 화요일 정기휴무
수요일 ~ 월요일, 오전 11시 ~ 오후 8시

쉬는 시간, 오후 3시 ~ 오후 5시
📌 전화번호 : 070-4797-3002
📌 매장 식사, 포장, 배달 가능 
📌 주차 : 에드가채움 주차장 사용 가능

<<북촌손만두 남악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