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기🚗

[제주시/구좌] 평대해변 게스트하우스&샤워장, 평대홀라인

by E2X2 2023. 12. 9.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평대해변에서 샤워할 수 있는 곳

"평대홀라인"


야유회가 끝나고 이제 남편과 2박3일 제주도 백패킹을 하기로 했답니다ㅎㅎ

평대해변에서 첫날밤을 보내려고 했는데 주변에 목욕탕이 없더라고요~

찾아보다 백패커들을 위한 샤워장이 있다길래 방문해봤습니다! 

평대홀라인

평대홀라인이 잘 보이던 제주냥이 입구ㅎ

사실 입구가 헷갈려서 여기로 가버렸다던~^^

평대홀라인 샤워실

수건,미스트,로션,면봉,화장솜이 있었고 선풍기와 빗, 손톱깎이도 마련되어 있더라고요ㅎㅎ 

세심하게 다 챙겨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샤워실 내부도 찍으려고 했는데 깜빡한거있죠ㅠㅎ

샴푸,린스,폼클렌징 등 정말 개인적으로 가져올 것 하나도 없이 모두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평대홀라인

라운지 비용은 네이버에서 하루 전날 예약하면 만원에 가능하고 당일에는 현장에서 15000원 결제가능합니다!

샤워장 이용 후 카운터에서 음료주문 후 받아서 2층 올라가시면 됩니다ㅎㅎ

평대홀라인 라운지

지는 해가 멋지게 보이는 평대홀라인 라운지!

낮잠 잘 수 있게끔 평상도 있고~ 한켠에는 종아리 마사지기도 있었어요ㅎㅎ

종아리 한번 조져줬습니다ㅎ

평대홀라인 라운지 내부

평상 외에도 테이블 자리도 있어요ㅎㅎ

테이블 위에 방명록도 있어서 한구석에 살포시 남기고 왔답니다!

평대홀라인 한라봉에이드

저는 한라봉에이드로 주문해서 받았습니다ㅎㅎ

한라봉에이드가 맛있다는 얘기를 듣고 주문했는데 제 입에는 조금 달더라고요~

평대홀라인

앞쪽으로 평대해변이 쭉 펼쳐진게 눈이 탁 트입니다ㅎㅎ

라운지는 오후 7시까지 이용가능하고 샤워실은 오후 6시까지만 이용가능하니 꼭 참고하셔서 방문해보세요!


"평대홀라인 후기"

월정리와 세화 가운데 위치한 작은 평대해변이예요~

저도 제주도에 평대해변을 이번에 처음 알게됐는데 이런 좋은 곳도 있고

자그만해서 조용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ㅎㅎ


📌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평대2길 34-3
📌 영업시간 : 화요일 정기휴무
수요일 ~ 월요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 전화번호 : 0507-1382-2874  
📌 주차장 : 없음
<<평대홀라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