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기🚗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 오션 스위트 패밀리

by E2X2 2023. 11. 22.

제가 오늘 리뷰할 곳은 신안 자은도에 위치한 리조트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 오션 스위트 패밀리"


가족들과 작년 여름에 풀빌라 갔었는데 너무 좋아해서 이번에도 다녀왔습니다ㅎㅎ

작년에 지어진거라 얼른 가보고싶더라고요!

제가 묵었던 방은 오션 스위트패밀리로 5명 기준, 최대인원 7명까지 가능한 방이랍니다~

오션스위트패밀리 

큰 방에는 퀸사이즈 베드와 싱글 베드가 나란히 있고 침대 앞으로는 티비가 있습니다.

침대 양 옆으로 콘센트가 있어서 충전하면서 누워있기 가능!!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 오션 스위트 패밀리

침대 방에 있는 화장실입니다.

거실 화장실과 크기가 크게 차이가 없어요~ 작아서 불편하거나 그런거 없이 편하게 쓸 수 있었습니다.

이 화장실에선 아틀리에 코롱 어매니티를 사용하실 수 있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 오션 스위트 패밀리

이 방은 온돌방으로 침구 2세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침구 2세트 다 펴면 여유공간은 따로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혼자쓰기 좋은 방인듯ㅎㅎ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 오션 스위트 패밀리

여긴 거실화장실이고요, 드라이기는 거실 화장실에 있으니 참고하세요ㅎㅎ

큰 방과 거실화장실의 어매니티 종류가 다르더라고요~ 거실은 DAMANA 제품을 사용해보실 수 있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 오션 스위트 패밀리

현관 바로 오른쪽에 있던 옷장~

바로 앞에 바다도 있고 워터파크를 많이들 사용하시니까 옷장을 이렇게 밖에다 하나 따로 만들어놓은 듯 합니다ㅎㅎ

저희도 건조대랑 옷걸이 유용하게 쓰고 왔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 오션 스위트 패밀리

저희는 취사형으로 선택해 묵었습니다ㅎ

간단하게 요리할 수 있는 하이라이트와 후라이팬, 집기등이 있어서 간단한 요리를 해 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국 데워먹는 용으로만 사용했습니다ㅋㅋㅋ 원팬요리가 아닌이상 조금 힘들긴합니다.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 오션 스위트 패밀리

부엌 앞으로는 식탁과 쇼파가 있습니다~

테이블에 앉아서 먹어도 되고 좌식이 편하면 쇼파 앞 테이블에서 드셔도 됩니다ㅎㅎ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 오션 스위트 패밀리

객실 이용시 안내사항을 리셉션에서 알려주지 않고 이렇게 알려주시더라고요~

부엌에서 요리할 때 주의해야겠더라고요ㅎㅎ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 오션 스위트 패밀리

테라스는 거실에서 안방까지 이어져 있어요ㅎㅎ

여기에도 작게나마 테이블과 의자가 있으면 좋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 오션 스위트 패밀리

전객실 오션뷰라 어디에서 묵으시더라도 이런 뻥 뚫린 서해뷰를 보실 수 있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 오션 스위트 패밀리

바다에 내려가 바라 본 동구리도 라는 섬인데 저는 코끼리를 잡아먹은 보아뱀 섬이라고 부르기로 했답니다ㅋㅋㅋ

위에 별똥별이 떨어질 것만 같은 섬 모양이였습니다~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 오션 스위트 패밀리"

조용하게 즐길 수 있었던 자은도 씨원리조트!

워터파크도 가족끼리 오기 정말 좋고 부모님 모시고 오기에도 좋았습니다.

부대시설도 많아 안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도 방문하고싶습니다ㅎㅎ


📌 주소 : 전남 신안군 자은면 자은서부1길 163-101
📌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
📌 전화번호 : 061-988-8888
<<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 오션 스위트 패밀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