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기🚗

영암 국민 여가 캠핑장

by E2X2 2023. 11. 15.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영암군에서 운영하고 있는

"영암 국민여가 캠핑장"


광주 근교에 국립야영장으로 이용할 수 있는곳이다보니 예약하기가 굉장히 힘듭니다..ㅎ

저도 여러번 실패하고 사람들 없는 주말 피해서 잡았답니다~

영암 국민여가캠핑장 오는길

캠핑장 오는 길입니다.

주차장이 보이면 그대로 지나치시고 더 가다보면 오른쪽으로 교량이 하나 나오는데 이 길이 맞나? 싶은 길로 들어오시면 된답니다ㅎㅎ

국민여가캠핑장 교량

그럼 이런 뷰를 마주하실 수 있을거예요!

저희도 다른길로 들어갔다가 여기 가면서 여기가 맞나?하며 살금살금 들어갔었습니다ㅎ

영암국민여가캠핑장 관리사무소

들어가자마자 관리사무소로 직행~!

체크인하고 자리 안내 받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영암군민이면 할인받으실 수 있어요!

민증이나 민증찍어둔 사진도 가능하니 까먹지말고 꼭 챙겨오세요~

요금안내 및 이용수칙

사이트 규격 및 가격
대형 8X6 : 평일 3만원, 주말4만원
중형 7X5 : 평일 2만5천원, 주말 3만 5천원
소형 5X4 : 평일 2만원, 주말 3만원
전기와 수도 사용료 1일 3천원

소형도 꽤나 큰 사이즈죠?! 대부분 국립야영장은 3X3인거에 비하면 궁궐수준~ㅎㅎ

전기와 수도사용료가 따로 있다는 점 유의하세요!

여가캠핑장 손수레

손수레도 하나 마련되어 있었습니다ㅎㅎ 경사가 많은 곳이라 수레가 있어도 힘들거 같아요~

옆에는 재를 버릴 수 있는 통ㅎㅎ

데크 위에서만 아니면 숯불 사용이 가능한 영암 국민여가캠핑장입니다~

영암 국민여가캠핑장 분리수거장

체크인할때 쓰레기봉투는 따로 챙겨주지 않는데 쓰레기통이 따로 있더라고요~

봉지에 잘 담아서 쓰레기통에 버려주시면 된답니다ㅎㅎ

분리수거는 철저히~!

<<영암 국민여가캠핑장 사이트 후기>>

영암 국민여가캠핑장 C3사이트와 C5사이트만 리뷰해보려 합니다~

원래 다 찍어왔는데.. 저의 귀찮음으로 인해 묵었던 사이트만..ㅎㅋㅋ

C3은 중형데크입니다ㅎㅎ 앞에 정차할 수 있어 짐을 옮기기 편합니다.

C3 화장실가는 길

화장실도 나름 가까운 곳에 있어서 나쁘지 않습니다.

대신 계단을 올라야하는데 계단이 조금 가팔라서 오르락내리락하기 힘들었어요ㅎ

C5

C5데크도 C3과 마찬가지로 중형입니다.

화장실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요~ 여름이였지만 냄새가 나거나 그렇지 않았습니다.

바로 옆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분리수거장도 있어서 위치 하나는 짱!

국민여가캠핑장 화장실

화장실과 샤워장은은 두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C5 바로 옆과 B6 위에 있습니다.

국민여가캠핑장 화장실

여자화장실 기준 총 3칸이고 세면대가 작은거 말고는 불편한 점 없었습니다ㅎㅎ

청소도 잘 되어 있어서 깔끔하게 이용 가능했습니다.

국민여가캠핑장 샤워장

화장실 바로 옆에 샤워장이 붙어있습니다.

서랍장은 총 4개, 샤워기는 총 3개 있습니다.

아무래도 물기때문에 서랍장 옆이 들 떠있는데 보기 좋진 않았습니다.. 그래도 안에는 깨끗했어요.

그리고 커튼이라 또 곰팡이가..ㅎㅎ 화장실이 더 깨끗했던 것 같아요~ 샤워장은 문도 계속 열어둬야해서 그런지 벌레도 많더라고요ㅠㅠ

국민여가캠핑장 음수대

세면대와 같이 음식물쓰레기 버리는 곳도 있습니다.

C6 바로 옆에 있고 C3와 평지로 가까이 있어 편하게 이용 가능했습니다.


"영암 국민여가캠핑장 후기"

여기로 캠핑하러 가신다면 C5 자리 완전 추천드립니다~

뷰도 좋고 화장실도 가깝고 분리수거장도 가깝고 주차도 가능한 곳은 C5뿐..

꼭 기억하세요ㅋㅋㅋ


📌 주소 : 전남 영암군 영암읍 회문리 산1
📌 입실 : 오후 2시

퇴실 : 오후 12시
📌 전화번호 : 061-470-2240
📌https://www.yeongam.go.kr/home/ok/camping/yeongam.go
<<영암 국민여가캠핑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