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기🚗

무안 24시간 셀프세차장 : 센트블루워시랜드

by E2X2 2023. 11. 25.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무안 임성역 부근 셀프세차장

"센트블루워시랜드 남악임성점"


목포와 남악에 세차장은 많지만 24시간 운영하는 곳은 딱 2곳!

두 곳 다 임성역에 위치해 있어요ㅎㅎ 저는 센트블루워시랜드 남악임성점으로 방문해봤답니다~

 

센트블루워시랜드 남악임성점

입구가 크게 있지만 도로에서 안쪽으로 위치해있어서 다와가실때면 속도를 줄여 천천히 가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ㅎ

저희는 유턴해서 다시 돌아갔거든요^.ㅠㅎㅎ 

센트블루워시랜드 남악임성점

입구 바로 옆에는 작은 카페도 마련되어 있고 세차용품도 판매하고 있는 사무실이 있습니다ㅎㅎ

사장님이 세차에 굉장히 진심인듯한..

센트블루워시랜드 남악임성점

세차장 예절과 주의사항도 적혀있더라고요~!

세차장 자체에서 음악이 나와서 음악이 따로 필요 없었습니다ㅎㅎ

센트블루워시랜드 남악임성점

여기는 현금으로는 할 수 없고 무조건 센트블루워시랜드 카드를 사용하셔야해요~

신규카드는 위 자판기에서 발급 가능하답니다ㅎㅎ

저희는 맨날 돈 넣고하는 세차장가서 이런 시스템이 있는지 몰라서 사무실가서 여쭤봤어요;;ㅎㅋㅋ

만원 충전하면 만 천원, 2만원 충전하면 2만3천원으로 높은 금액으로 충전할수록 이득을 보실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센트블루워시랜드 남악임성점

세차장 칸은 총 10개 넘게 있었던거 같아요~

발수코팅이 있는곳과 없는 곳으로 나뉩니다ㅎㅎ 

양 옆으로 세차청소도구가 잘 정리되어 있어서 쓰시기 편하답니다.

센트블루워시랜드 남악임성점

처음 온 사람도 손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순서가 나와있어요~

사용효과와 방법에 대해 설명도 되어 있으니 찬찬히 읽어보시고 따라하시면 된답니다!

센트블루워시랜드 남악임성점

처음 3회 터치하면 4분동안 사용하실 수 있고 시간이 남아있을때 터치하시면 1회당 1000원 추가비용이 있습니다ㅎㅎ

폼건은 4배, 하부세차는 5배로 시간이 빠르게 흐르니 사용 시 주의하세요!

센트블루워시랜드 남악임성점

세차를 다 하시고 내부세차와 마무리작업을 할 수 있는곳은 안쪽에 마련되어 있습니다ㅎㅎ

차 위에까지 편하게 닦을 수 있게 의자와 사다리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진공청소기도 카드 사용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센트블루워시랜드 남악임성점

매트세척건조기도 카드 사용시 이용가능합니다.

간단한 빨래를 할 수 있는 개수대도 마련되어있고 옆에 작은 건조기도 있어 빨래 후 건조기를 돌릴 수 있어 좋더라고요~

쓰레기장은 앞 쪽과 뒤 쪽, 총 2곳에 마련되어 있어 편하신곳에 버리시면 됩니다!


" 센트블루워시랜드 남악임성점 후기 "

24시로 운영되고 있어 언제든 와서 세차하기 좋고

최근에 지어진 곳이라 시설도 깔끔해서 좋았습니다ㅎㅎ

다만 비료하는 시기에 오면 머리가 아플수도..


📌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삼향로 119-7
📌 영업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 전화번호 : 0507-1478-1204
<< 센트블루워시랜드 남악임성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