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서울/종로구] 공평동 닭한마리 맛집, 백부장집 닭한마리

by E2X2 2024. 1. 24.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서울 닭한마리 맛집

"백부장집 닭한마리"


서울에 놀러온 만큼 서울에서만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아가고 싶었답니다ㅎㅎ

서울하면 서울 닭한마리가 제일 먼저 생각나서 숙소앞에 있던 백부장집으로~!

제가 묵었던 숙소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2024.01.24 - [가기🚗] - 신라스테이 광화문점

 

신라스테이 광화문점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종로구 숙소 추천 "신라스테이 광화문점" 가족과 해외여행을 갈까~ 하다 요새 비행기 값도 너무 비싸서 고민하다가 서울로 결정! 지방러는 서울가는게 해외여행으로

hi-e2e2.tistory.com

백부장집 메뉴판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던 백부장집 닭한마리집ㅎㅎ

종각역 2접ㄴ출구에서 직진만하시면 오실 수 있답니다!

백부장집 내부

내부는테이블이 굉장히 붙어있어 카오스 그 자체입니다요ㅎㅎ

차라리 좌식에 앉아서 먹으면 더 편하게 먹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백부장집 닭한마리 메뉴판::

백부장집 메뉴판

단일메뉴로 한마리로 무조건 주문하셔야해요! 반마리는 추가만 된다는 점~

저희는 3명 2명 나눠 앉았는데 3마리 주문하시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따로 말씀 안드렸는데 한마리 반씩 나눠 주셨어요ㅎㅎ

저희 테이블 옆에는 현지인..?이 오셔서 사리도 이것저것 추문하길래 우리도 해야하나~ 했는데 먹다가 추가하기로했답니다.

반응형

백부장집 밑반찬

밑반찬은 물김치가 전부! 그리고 닭을 찍어먹을 소스를 따로 주시더라고요ㅎㅎ

약간 김치양념같은 느낌?! 겨자가 들어갔는지 새콤하고 톡 쏘는 맛이 있었습니다ㅎㅎ

::닭한마리(2.6)::

백부장집 닭한마리

뽀얀 국물에 닭과 떡, 파, 감자가 들어가있어요ㅎㅎ

그냥 보기에 이게 무슨 맛이 있나~ 싶은 생각이 드는데요~

국물 한 입먹고는 왜 사람들이 닭한마리 먹는지 알겠더라고요!! 

맑은데 깊어.. 담백한데 조미료 맛 듬뿍 나.. 

백부장집 닭한마리

양념이 그냥 먹을때는 무슨 맛이지~ 했는데 닭고기에 찍어먹으니까 되게 잘 어울렸다고 해야되나?

이게 이렇게 맛을 내내??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ㅎㅎ

::국수사리(0.2)::

국수사리

국수는 얇은 칼국수면을 내주셨어요ㅎㅎ

죽도 팔았으면 진짜 맛있겠다ㅜ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근데 있었으면 배 터져 죽은 귀신 될 뻔 했어요ㅜㅋㅋㅋㅋㅋ


"백부장집 닭한마리"

서울와서 첫 끼로 선택한 닭한마리!

정말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고 앞으로의 여행이 기대되는 맛ㅎㅎ

이게 왜 목포에는 없지?

있으면 대박칠거같은데.. 내가 하나 내고싶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 주소 : 서울 종로구 삼봉로 100-1
📌 영업시간 : 일요일 정기휴무
월요일 ~ 토요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쉬는 시간, 오후 3시 ~ 오후 5시
📌 전화번호 : 02-732-2565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가능 
📌 주차장 : 없음
<<백부장집 닭한마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