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서울/종로구] 계동 창덕궁 주변 카페, 오픈원

by E2X2 2024. 1. 25.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창덕궁 주변 베이커리 카페 

"오픈원"


배 둔둔하게 채우고 서울 구경할 겸 걸어서 북촌마을쪽으로 향했답니다ㅎㅎ

제가 배를 채운 곳은 바로 아래 글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2024.01.24 - [먹기🍚🥄] - [서울/종로구] 공평동 닭한마리 맛집, 백부장집 닭한마리

오픈원 외관

북촌마을 들어가기 전 입구쪽에 위치해있는 오픈원입니다ㅎㅎ

안국역 3분 출구에서 5분도 안걸리는 거리에 위치해잇답니다!

오픈원 카운터

들어가자마자 빵에 눈이 멀고 정신차려보니 앞에 카운터가 있더라~

오픈원 내부

왼쪽 사진은 베이커리 존 맞은편에 있던 1층 자리구요ㅎㅎ

나머지 사진은 2층입니다. 2층이 더 넓으니 자리가 없다면 2층에 가보시길 바라요~

2층 자리

저희가 머물렀던 퍼플존ㅎㅎ

위에 가운데 사진은 옐로우존이랍니다ㅋㅋㅋ 2층에는 이렇게 컬러존이 몇군데 있엇어요~

다른 곳은 테이블인데 여기는 쇼파 자리라 편하게 쉬어가기 가능!

::오픈원 메뉴판::

오픈원 메뉴판

커피 외에도 다양한 종류를 판매하고 있었어요ㅎㅎ

하지만 베이커리도 먹어야하니 아메리카노와 라떼로 주문~!

오픈원 베이커리

비주얼이 좋고 일단 향이 정말 좋아서 지나칠 수 없던 베이커리ㅠ.ㅠ

저는 자리 잡고 있는다고 엄마랑 동생이 골라와서 나중에 구경했는데 이건 왜 안골랐어? 저건 왜 안골랐어? 물어보기 바빴던ㅋㅋㅋ

오픈원 냉장베이커리 & 음료

냉장보고 눈 또 돌아버려요ㅠ

몽블랑도 맛있어보이고 초코케이크도 맛있어보이네요..ㅎ

커피 & 빵

저희가 고른건 더블치즈프레즐과 보니밤식빵ㅎㅎ

더블치즈프레즐(0.45) : 데워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하면서 먹었는데  1층에 물 놔두는 곳 보면 오븐기가 있답니다! 저희는 모르고 그냥 먹었어요..ㅎㅋㅋ

그냥 먹었을땐 질깃하지만 고소해서 커피와 정말 잘 어울렸어요ㅎㅎ

보니밤식빵(0.38) : 빵을 가르면 밤이 후두둑 나온다거나.. 빵 사이에 밤이 많이 밖혀있다던가.. 그런걸 생각했는데 밤이 2개 들어있었나..? 그래서 아쉬웠답니다..ㅎ


"오픈원 후기"

쇼파자리가 있어 편하게 쉬어갈 수 있는 곳ㅎㅎ

거기다 눈이 즐거운 베이커리까지 있으니 안가볼 수 없겠죠?!

북촌마을 구경가기 전 쉬었다 가보시길~


📌 주소 : 서울 종로구 계동길 33-2 1, 2층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8시 ~ 오후 10시
📌 전화번호 : 0507-1379-7174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포장 가능 
📌 주차장 : 없음
<<오픈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