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영암/삼호읍] 삼호 굴보쌈 맛집, 돈불낙 재방문 후기

by E2X2 2024. 1. 21.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삼호 굴보쌈 먹을 수 있는 포장마차

"돈불낙"


작년에 육회와 오리탕을 먹으러 방문하고는 사장님 손맛에 반하고 갔던 곳!

저번 포스팅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2023.10.12 - [먹기🍚🥄] - [영암/삼호읍] 삼호먹거리 맛집, 돈불낙 & 오리탕

 

[영암/삼호읍] 삼호먹거리 맛집, 돈불낙 & 오리탕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없는거 빼고 다 있는 영암 맛집 "돈불낙 & 오리탕" 영암은 아직 시골이라 8시 이후에 저녁 식사를 할 만한곳이 많이 없다. 30분정도 헤매다가 겨우 찾아 간 돈불낙! 주

hi-e2e2.tistory.com

돈불낙 외관

겨울철이라 굴보쌈을 한다는 입간판을 내걸어둔 것 외에는 바뀐게 없는 돈불낙입니다.

이제 파블로프의 개처럼 돈불낙만보면 침 흘리는 중~

::돈불낙 메뉴판::

돈불낙 메뉴판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돈불낙은 모든 메뉴 믿고 먹을만하답니다!

그래서 고르는데 하루종일 걸린건 안 비밀^.ㅠ

고심끝에 굴보쌈과 가리비찜을 시켰어요~ㅎㅎ

반응형

돈불낙 밑반찬

겨울이라 시금치무침과 동치미가 생긴 것 같네요ㅎㅎ

역시 반찬만 먹어봐도 메인음식이 기대됐답니다~

그리고 또 좋은점.. 당친놈이라 당귀주는 순간 그냥 합격...!

::굴보쌈(4.5)::

굴보쌈

커다란 접시 한 가운데 굴이 자리잡고 있고요~

마주보고 수육과 김치, 무김치를 셋팅해주셨어요ㅎㅎ 

굴이 따로 접시에 담겨져 나와서 비주얼상으로는 별로지만?? 굴에서는 계속 물이 나오기때문에 오히려 좋더라고요~!

돈불낙 굴보쌈

 

수육고기는 앞다리살이 아닌 삼겹살이라 부드러웠고 김치는 달콤아삭한게 멈출 수 없는 맛 !!

한번은 배추김치에~ 한번은 무김치에 먹다보면 어느새 순삭이랍니다~

::가리비찜 中(3.0)::

가리비찜

가리비찜 3만원에 이렇게 주는 곳 처음 봤어요;;

무슨 김장김치해도 될만한 큰 냄비에 한 솥 쪄주시더라고요~!!!

돈불낙 가리비찜

요새 가리비찜 시키면 손가락 한마디만한 크기의 알이 들어있는데요~

여기는 두마디정도의 크키였어요..! 그리고 싱싱한게 느껴진달까~?!

가리비를 딱 열었는데 커다란 진주가 있는 줄 알았답니다ㅋㅋㅋㅋ 진짜로요..!!!!


"돈불낙 후기"

역시나 실망시키지않는 돈불낙..

진짜 사장님 손 맛 기가 막힙니다ㅜ

삼호에 가신다면 여기 꼭 방문해보세요!!


📌 주소 : 전남 영암군 삼호읍 대불주거5로 27 1층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전 1시
📌 전화번호 : 061-463-3353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포장, 배달 가능 
📌 주차장 : 없음
<<돈불낙 & 오리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