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목포/용당동] 동부시장 횟집 추천, 제주어장

by E2X2 2024. 1. 17.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동부시장에 위치한 횟집

"제주어장"


오랜만에 초's 홈파티~!

겨울이 가기 전 방어를 먹기로해서 집에서 가까운 동부시장에 방문했어요ㅎㅎ

제주어장 간찬

서문이나 동문으로 들어오시면 쭉 들어오다가 한번만 딱 꺾으면 보이는 곳!

남문이나 북문으로 들어온다면 직진만 하시면 바로 마주할 수 있는 제주어장~

제주어장 

다양한 회를 만나볼 수 있었던 제주어장인데요~

회를 미리 썰어놔서 바로바로 사갈 수도 있어요! 저희가 원하는건 없어서 따로 주문드렸답니다ㅎㅎ

저희가 방문한 날은 5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을 지역상품권으로 할인을 해주더라고요!

그래서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었어요ㅎㅎ

방어회

제주어장에서 바로 떠온 방어회~

위 사진과 같은 사이즈로 두접시 나왔고 3kg짜리 5만원에 사왔답니다!

제가 시세는 잘 몰라서 저렴하게 산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수산대첩이라는 행사로 2만원 환급 받았으니까..ㅎ 저렴하게 잘 샀을거라 믿습니다~


"제주어장 후기"

바로 떠서 포장해주시니 신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근데 지금와서 사진을 보니 뱃살이 많이 안들어있네요ㅋㅋㅋ

수산시장은 아직 어렵네요~ㅎㅎ


📌 주소 : 전남 목포시 영산로245번길 19 1층
📌 영업시간 : 격주 화요일 정기휴무
매일, 오전 7시 ~ 오후 8시
📌 전화번호 : 0507-1320-2842
📌 예약, 포장 가능 
📌 주차장 : 동부시장 주차장 이용
<<제주어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