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안/삼향읍] 남악 에스프레소바, 프랭크커핀바

by E2X2 2024. 1. 18.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에스프레소를 처음 접하시는 분이라면 방문해볼만한

"프랭크커핀바"


새로운 커피집을 찾아 길을 떠난 이니네!

그러다 동네 카페에서 프랭크커핀바가 맛있다더라~하는 글을 봤던 기억을 떠올려 방문해봤답니다ㅎ

프랭크커핀바 외관

남악 푸라닭건물 뒤편에 위치해있는 프랭크커핀바

일부러 찾아오지 않으면 우연히 발견하기 살짝 힘든 곳에 위치해있었어요ㅎㅎ

그래도 애완동반이 가능한 곳이라 반려견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다 알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프랭크커핀바 내부

들어가자마자 너무 이쁘다! 라는 말이 나오던 인테리어였습니다.

엔틱하면서도 요새 인테리어 취향이 반영되어있는 듯한 느낌ㅎㅎ

제가 원하던 인테리어 컨셉 중 하나였던거라 한눈에 반했지 뭡니까..ㅠ 

마지막 사진에 큰 식물은 박쥐란이라는 식물인데 이게 이렇게 예쁜 아이인지 여기와서 알았답니다ㅜㅜㅋ

::프랭크커핀바 메뉴판::

프랭크커핀바 메뉴판

에스프레소 종류만 7가지!

커피라면 아메리카노밖에 모르는 사람인데 메뉴판에 설명이 잘 되어있어 좋더라고요ㅎㅎ

저희는 카페콘파냐와 시그니처 음료인 커피 캔디 콥을 주문했답니다~

크로플

크로플도 같이 판매중이였는데요ㅎㅎ

커피 한잔과 먹으면 간단한 식사로 손색이 없겠더라고요~

프랭크커핀바

바에 앉아서 마시니까 외국에 온 느낌~ㅎㅎ

요새..라고 하기엔 늦었나 싶긴하지만 영수증?을 저 막대에 꽂아 놓는것도 하나의 인테리어로 만들어놔서 재밌더라고요!

커피 캔피 콥 : 컵 주위로 달달한 설탕 결정을 붙여놔서 마치 데킬라 커피버전 느낌이랄까ㅎㅎ

이미 커피에도 설탕을 넣어 달달해서 많이 쓰지 않은데 겉에 설탕으로 단맛이 한번 더 들어와서 정말 솜사탕 먹는 기분이였어요!

카페콘파냐는 남편이 마셔서 콘파냐의 맛 설명은 못해드리네요ㅜㅜㅎ


"프랭크커핀바 후기"

인테리어가 다했다!싶었던 프랭크커핀바~

조명도 정말 귀엽고 노란빛 덕분에 분위기도 나고 좋았어요!!

분위기 100점...

커피도 다른 종류는 무슨맛일까 궁금해서 다시 방문해보고 싶네요ㅎㅎ

요새 정말 카페는 공간을 사는 기분이네요~

멋진 공간에서 커피 한 잔 하고싶으시면 프랭크커핀바 추천드립니다!!


📌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대죽동로16번길 15 1층 122호, 123호(남악 아울렛)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마지막 주문, 오후 9시 30분
📌 전화번호 : 0507-1378-4975
📌 매장 식사, 단체석, 포장, 배달, 애완동반 가능 
📌 주차장 : 남악아울렛 주차장 이용 가능
<<프랭크커핀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