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영암/삼호읍] 삼호 짬뽕맛집, 고기짬뽕

by E2X2 2024. 1. 16.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영암 삼호 짬뽕맛집

"고기짬뽕"


원래 국립 목포대 앞에 있던 고기짬뽕 봄점이 현대 삼호중공업 앞으로 자리를 옮겼더라고요!

전남에만 6개의 체인점이 있는 곳인데 본점이 여기로 왔다니 안 가볼 수가 없겠죠!

고기짬뽕 외관

빨간색 큰 간판으로 한눈에 봐도 짬뽕집이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ㅎㅎ

그리고 가게 바로 앞으로 주차할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기짬뽕 내부

저는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요~ 점심시간엔 줄 서서 먹어야하는 집입니다ㅜㅎㅎ

그래서 들어갈때 식당안에 사람이 한가득!

4인 테이블 10개정도 있습니다~

::고기짬뽕 메뉴판::

고기짬뽕 메뉴판

짬뽕 종류만 무려 5가지~!

본인이 원하는거 골라 드시면 되고요, 저는 짬뽕밥 다른 친구는 고기짬뽕, 짜장면을 시켜서 맛보기로 했답니다.

당연히 탕수육도 주문했습니다^^ㅎ

반응형

매운맛 단계별 설명

매운맛별로 단계가 있는데요, 설명도 함께 있어 선택하기 좋더라고요ㅎㅎ

저는 베스트라는 3단계로 주문해 봤어요!

고기짬뽕 메뉴추천

술과 어울리는 메뉴를 매치시켜 놨더라고요ㅎㅎ

생각보다 도움이 많이 되고 음식 시키면서 술도 한잔하고 싶네~라는 생각이 들게 만들던~

고기짬뽕 키오스크

여기는 따로 불러서 주문하는 게 아니라 키오스크가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더라고요ㅎㅎ

주문 실수도 없을 테고 바로바로 주문이 들어가니 편리했습니다!

::탕수육 미니(1.5)::

탕수육 미니

고기 위에 양배추 듬뿍 올려주시고 투명색 소스를 뿌려주시더라고요ㅎㅎ

다양한 야채와 과일이 들어가던 옛날 탕수육과는 다른 모습이지만 맛있더라고요!

상큼한 소스와 양배추가 많이 들어있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탕수육이었어요~

::차돌짬뽕(1.2)::

차돌짬뽕

무려 4단계의 차돌짬뽕!

색깔만 봐도 매운맛이 느껴져 침이 쫙 나오네요;;ㅎ

차돌이 들어간 만큼 고기향이 더욱 진하게 나고 기름기 때문에 그래도 일반 4단계보다는 덜 매웠지 않았을까 라는 혼자만의 추측을 해봅니다ㅋㅋㅋ

한 입 얻어먹고는 앞으로 4단계는 안 먹어야겠다 생각이 들 정도로 매웠답니다!

::짬뽕밥(1.0)::

짬뽕밥

제가 주문한 짬뽕밥 3단계ㅎㅎ

밥이 따로 나와서 말아먹게끔 나오더라고요~ 

안에 당면이 들었던 건 기억이 안 나는데 계란물은 따로 안 넣어주셨어요! 

짬뽕밥 핵심은 당면과 계란물인데 조금 아쉬웠습니다ㅋㅋㅋ

::짜장면(0.8)::

짜장면

짬뽕전문점이라 짜장면은 별 기대 안했는데 생각외로 짜장면 맛집이였어요!

면은 안보이지만 일반 중국집보다 얇은 면을 써서 소스와 면이 잘 섞였어요ㅎㅎ

후식사탕

후식으로 먹게끔 놔져있던 사탕!

안에 카라멜이 들어있던 사탕이였는데 맛있더라고요ㅋㅋㅋ

사탕때문에 또 가고싶어질지도..


"고기짬뽕 후기"

맵기조절이 가능한 점이 좋았던 짬뽕집ㅎㅎ

모두들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였어요~

이 이후에 굴짬뽕도 먹었는데 굴짬뽕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다음에 또 방문하게되면 순두부짬뽕 먹고 사탕도 다른맛으로 먹어봐야겠어요ㅋㅋㅋ


📌 주소 : 전남 영암군 대불로 96-5
📌 영업시간 : 일요일 정기휴무
월요일 ~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30분

쉬는 시간, 2시 30분 ~ 4시 30분

마지막 주문, 오후 7시
📌 전화번호 : 0507-1446-0052
📌 매장 식사, 단체석  
📌 주차장 : 있음
<<고기짬뽕 본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