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기🚗

신라스테이 광화문점

by E2X2 2024. 1. 24.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종로구 숙소 추천

"신라스테이 광화문점"


가족과 해외여행을 갈까~ 하다 요새 비행기 값도 너무 비싸서 고민하다가 서울로 결정!

지방러는 서울가는게 해외여행으로 쓰는 시간이나 돈이나 비슷하답니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외관

광화문 중심지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광화문!

저희는 경복궁과 창덕궁을 중점으로 볼거라 광화문 주변으로 숙소를 봤습니다.

5분거리에 5호선 광화문역과 1호선 종각역, 3호선 안국역이 있어 위치가 정말 좋아 선택했답니다ㅎㅎ

신라스테이 광화문

1층에는 입구만 있고 8층부터 신라스테이로 이용중이였습니다.

체크인하러 바로 8층으로 향했답니다!

여기 엘레베이터 불편한 점이 어느 엘레베이터가 올 지 모른다는 점.. 한국인은 속터져 죽어ㅜ

신라스테이 광화문 로비

겨울이라 그런지 난로와 트리로 장식이 되어 있었어요ㅎㅎ

쇼파와 테이블이 놓여져있어 잠시 대기할 때 편안하게 있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

1시쯤 도착해서 짐을 맡기려고 했더니 얼리체크인을 해주신다고 하셔서 바로 입실했었습니다😆

::스탠다드 더블::

스탠다드 더블

방 문을 열고 들어가면 왼편에 카드키 꼽는곳과 방 정리를 선택할 수 있는 버튼이 있답니다ㅎㅎ

스탠다드 더블 화장실

가족끼리 방문한거라 스탠다드 더블과 패밀리트윈을 예약했었는데요!

화장실 사진은 패밀리트윈이지만 스탠다드 더블도 똑같은 구조랍니다^____^

신라스테이 광화문 어매니티

어매니티는 엘리멘탈 허브올로지의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을 사용하고 있고 칫솔 치약과 빗 등 일회용으로 다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비치되어 있는 드라이기도 힘이 세서 집에서 따로 안챙겨오셔도 되겠더라고요ㅎㅎ

신라스테이 화장실

특이한 점은 이 검은 문인데요~ 저게 중문 역할 겸 화장실 가림막?으로 쓰인답니다!

화장실 쓸때는 왼쪽처럼 화장실을 가리고 밤에 잘때는 저렇게 닫아서 바깥소리를 한번 막아줘서 더 조용하게 쉴 수 있습니다.

저는 편하게 썼습니다ㅋㅋㅋ

스탠다드 더블

물 2병과 커피, 녹차, 홍차도 준비되어 있었어요ㅎㅎ

아래쪽에는 냉장고도 있었답니다.

스탠다드 더블 베드

제가 갔을때 빈대가 한창 유행이라 걱정했었는데 걱정할 필요 하나도 없어 보였던 베드!

코박고 맡은건 아니지만 뽀송한 냄새가 난달까..ㅎ

양 옆에 조명이 있고 방 전체의 불을 끌 수 있는 버튼이 잇어서 잠들때 정말 편했어요ㅎㅎ

스탠다드 더블 책상

입구에서 정면에는 책상이 하나 놔져있더라고요ㅎㅎ

저희에겐 거의 뭐 짐놔두는 곳..으로 썻답니다^^ㅎ


"신라스테이 광화문점 후기"

위치 하나는 정말 끝내줫던 곳~

서울 고궁투어를 하시거나 강북으로 놀러올 계획이시라면 신라스테이 광화문점 추천드립니다!


📌 주소 : 서울 종로구 수송동 51-8
📌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오후 12시
📌 전화번호 : 02-6060-9000
📌 홈페이지 : http://www.shillastay.com/gwanghwamun/index.do

 

신라스테이 광화문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다른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www.shillasta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