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장흥/장흥읍] 장흥 횟집 전어코스 , 싱싱회마을

by E2X2 2023. 10. 3.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제철맞은 전어를 코스로~

"싱싱회마을"


요새 물오른 전어!

코스로 맛 볼 수 있는 가게가 있어 방문해보았습니다🤗

싱싱회마을 외관
싱싱회마을 외관

바로바로바로~ 장흥에 위치한 싱싱회마을!

장흥군청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주말이면 군청에 아니면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셔도 걸어서 5분이면 충분해요☺

::싱싱회마을 메뉴판::

싱싱회마을 메뉴판
싱싱회마을 메뉴판

사실 장흥은 된장물회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오늘 전어코스를 먹으러 왔기때문에 전어회, 구이, 무침이 나오는 소자 하나 시켰습니다ㅎㅎ

싱싱회마을 내부
싱싱회마을 내부

싱싱회마을은 특이하게 긴 복도 양 옆으로 방이 구성되어있더라구요?!

모임할때 제격인듯 싶었어요😙 완전 프라이빗ㅎㅎ

10명 이상의 단체손님들 또는 방이 다 찼을때 사용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었어요!

모임할때 정말 좋아보였습니다ㅎㅎ

싱싱회마을 테이블셋팅
싱싱회마을 테이블셋팅

테이블 위엔 간장, 초장, 컵들이 비치되어있었어요!

수저는 상 아래 여닫이 서랍에 들어있었습니다.

::전어코스 小 (6.0)::

상차림+전어회
상차림+전어회

상차림과 전어회😋

전어는 따로 여쭤보시지 않고 뼈를 다 제거해주셨더라구요~?!

세꼬시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씀 드려야할 것 같아요 ㅎㅎ

전어회 쌈전어회 쌈
전어회 쌈

역시 전어는 깻잎+된장+마늘쌈이죠?!

이렇게 안드셔보셨다면 전어를 잘못 드시고 계셨던겁니다.(단호)

회린이들 반찬회린이들 반찬회린이들 반찬
회린이들 반찬

회를 못먹는 회린이들에게 단비같은 돈까스, 계란찜, 콘치즈!

이런 밑반찬들이 나오니 회를 못드시는 분들과 같이 와도 괜찮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안데리고 오는게 제일 베스트^^ㅋㅋㅋ

전어구이전어구이
전어구이

반들반들한 전어구이🤤 집나간 사람도 돌아온다는 좋은 냄새라죠~?!

잔가시가 많지만 꼭꼭 씹어서 먹으면 뼈의 고소함까지 느껴져 고소함이 2배..!

전어회무침전어회무침
전어회무침

마지막으론 전어회무침!! 매콤새콤해서 마무리로 딱이였어요🤗

무침도 깻잎쌈싸서 먹으면 훨씬 맛있어요😆


음식 나오는 속도도 적당하고~ 서빙해주시는 분도 넘 친절하시고~

방으로 되어있으니 조용하고 오붓하게 먹기 좋더라구요 ㅎㅎ

올해가 가기전 전어 꼭 즐기세요~~!!


📌 주소 : 전남 장흥군 장흥읍 건산로 48
📌 영업시간 : 매달 2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월요일 ~ 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전화번호 : 061-863-8555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가능 
📌 주차장 : 없음
<<싱싱회마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