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이즈니 버터컵 포션 무염버터(Isigny Beurre Doux), 여수언니 정혜영 버터

by E2X2 2023. 9. 30.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것은 여수언니 정혜영 버터로 유명한

"이즈니 버터컵 포션 무염버터(Isigny Beurre Doux)"


사실 양심고백하자면 여수언니와 저의 입맛은 잘 맞지 않은데요😅

그래도 믿고 먹는건 바로 버터~! 

전에는 라콩비에트 버터를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요ㅎㅎ 버터는 믿고 먹어야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2022.11.02 - [먹기🍚🥄] - 라콩비에트 AOP 무염버터 150g 10입

 

라콩비에트 AOP 무염버터 150g 10입

유투버 여수 언니 정혜영을 챙겨보는데 여수 언니가 정착했다는 라콩비에트 버터! 버터를 먹을 일이 딱히 없어서 기회만 노리고 있었는데 호두과자 선물로 받으면서 이때다! 싶어서 사봤어요

hi-e2e2.tistory.com

이즈니 버터컵 포션 무염버터(Isigny Beurre Doux)

요새는 이즈니버터를 많이 드시길래 저도 냉큼 구입해봤습니다😊

이즈니 버터컵 포션 무염버터(Isigny Beurre Doux)는 10g짜리 20개입으로 이뤄져있어요.

저는 롯데마트에서 구입했는데 한 박스에 12580원에 구입했답니다!

이즈니 버터컵 포션 무염버터(Isigny Beurre Doux) 정보

이즈니는 프랑스에서 만든 버터입니다ㅎ

유통기한은 첫번째 사진에 보시면 나와있는데 2024년 4월 24일로 1년까진 안되지만 6개월 이상 됩니다.

냉장보관하라고 쓰여져있는데 저는 금방 먹지 못해서 냉동보관하고 있습니다ㅎㅎ

이즈니 버터컵 포션 무염버터(Isigny Beurre Doux)

성인여자가 오케이 모양했을때 정도의 크기예요ㅎㅎ

10g이라 생각보다 크진 않지만 워낙 맛이 진해서 충분하답니다~

이즈니 버터컵 포션 무염버터(Isigny Beurre Doux) 사용법

버터 사면서 바로 먹어보려고 팥도너츠도 사왔어요😋

반 갈라서 버터도 듬뿍 넣어서 먹으면 이게 바로 팥버터도너츠!

더 부드럽고 풍미가 살아나서 훨씬 깊은 맛이 나더라고요ㅎㅎ

저는 듬뿍 듬뿍 먹는게 좋아서 두입에 버터 하나 먹을 수 있게 끼워 먹었는데 극락..

혈관도 극락가는 맛이지만 또 먹고싶네요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