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풀무원 도토리 묵채냉국

by E2X2 2023. 10. 2.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음식은 풀무원 도토리묵밥 밀키트

"풀무원 도토리 묵채냉국"


주말 장을 보다가 발견한 도토리묵채냉국 밀키트!

이게 은근 손이 많이 가는 메뉴인데 밀키트로 판매하고 있어 냉큼 집어왔답니다ㅎㅎ

인터넷에서 최저가로 5150원에 판매중이예요😀

풀무원 도토리 묵채냉국

들어있는 재료는 총 4개! 묵, 참깨, 김고명, 육수~

거기다 불도 필요없고 그냥 찢고 부으면 끝!! 체고다..

풀무원 도토리 묵채냉국 내용물

깔끔쓰~😄

묵채는 한번 데쳐서 먹으라고 하는데 그냥 물에 씻기만 했어요ㅎㅎ

물에만 헹궈도 안헹구는거보다 낫다니까 중간은 가는 법~^^

따로 준비한 고명

저희는 더~ 맛있게 먹기 위해서 고명을 따로 준비했어요ㅎㅎ

계란지단을 붙이고 싶었지만 누가 말도 없이 스크램블로 준비해버린.. 했다는거에 의의를 두자..

풀무원 도토리 묵채냉국 완성~

준비한 고명과 키트에 들어있는것만으로 완성한 풀무원 도토리 묵채냉국!

저렇게만 먹어도 나쁘지 않지만 묵밥에는 김치랑 오이는 필수지 않나.. 라는 개인적인 의견이..ㅎㅎ

거기다 고기고명(=불고기)까지 해서 순식간에 2만원짜리 묵밥 완성ㅋㅋㅋ

힘 좀 써본  풀무원 도토리 묵채냉국

준비한 고명을 다 넣고 찍어봤는데~ 김이 다 가려서 잘 안보이네요🤣

시원~하니 새콤~하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김치와 오이를 넣어서 아삭한 식감까지 더해져서 더 완벽한 한끼 먹었습니다ㅎㅎ

다른 고명 귀찮으신 분들은 김치 하나만 더 준비해서 드셔도 충분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