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목포/대성동] 목포 맛집, 목포 현지인 술집, 올빼미 운동장

by E2X2 2023. 10. 4.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7080 감성을 그대로 가지고 있는

"올빼미 운동장"


갔다만 오면 여기 분위기도 너무 좋고 라이브 공연도 한다며 나에게 다음엔 같이 여기 가자며 하도 말하던 통에 궁금했는데, 이렇게 빈이의 생일날 가보게 되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고 골목주차를 하시고 오셔야 해요🙂

올빼미운동장 외관

앞에는 아파트가 뒤로는 주택단지가 늘어서 있는 곳, 거기에 올빼미 운동장이 혼자 길을 밝히고 있었다.

이런데 술집이 있다고? 싶었던.. 가는 길 내내 사람도 없어서 더 의심스러웠던 곳 

올빼미운동장 내부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천천히 실내를 둘러보니 동네 사람들만 올 법한 분위기!

이런 곳이 찐 현지인 술집인가😎 먹고 마시며 놀다가 옆 테이블이랑도 친해져서 같이 놀 것만 같은 분위기

사장님이 음악과 사람을 좋아하시는지 LP판과 손님들과 찍은 사진이 여기저기 붙어있는데 이거 나름대로 분위기가 있었다ㅎㅎ

::올빼미운동장 메뉴판::

올빼미운동장 메뉴판

메뉴판은 각 술에 어울릴법한 메뉴로 정리해서 나열되어있어 보기 편했습니다😉

여기 땡초 치킨이 맛있대서 그거 하나랑 배부른 관계로 꼬막무침 하나!

올빼미운동장 내부

현아 슈퍼마켓으로 구멍가게 느낌의 공간도 있는데 여기 불량식품들을 팔고 있었다ㅎㅎ

그리고 안주 나오기 전 오랜만에 메달 교환기 저 게임을 해봤다ㅋㅋㅋㅋ 나는 역시 똥 손이라 3판에 메달 1개 얻음^^

빈이가 20개 걸린 걸로 아폴로와 월드컵 쥐포 겟-⭐

올빼미운동장 기본안주

놀다 보니 나온 기본 안주ㅎㅎ 뭔가 안주도 7080답다..?

생고구마 안주로 나온 거 보신 분..??ㅋㅋㅋㅋㅋㅋㅋ 

::꼬막무침(1.7) & 청양치킨 (1.9)::

올빼미운동장 꼬막&청양치킨

우리가 시킨 꼬막과 청양 치킨!

개인적으로 조개는 별로 안 좋아해서 안 먹어봤는데 주변 사람들이 다 맛있다고 했다ㅎㅎ

그리고 청양 치킨은 카레 맛난 치킨 가루에 땡초 넣어서 같이 튀긴 맛!! 배가 안 불렀다면 맛있게 먹었을 듯😙

올빼미운동장 옥탑포차

메뉴판 앞에 써져 있던 옥탑 포차! 예약제로만 운영된다 하니 참고하시길 ㅎㅎ

가을에 여기서 마시면 참 좋겠다~~

원래 여기 기타 연주하면서 노래도 하신다는데 공연으로 인해 목을 아끼시는지 이제 라이브는 안 하시는 듯😥

이거 들으러 간 건데 너무 아쉬웠다! 그래도 그 공연한다면 재방문 의사 1000%


올빼미 운동장 후기

7080 분위기에 내가 현지인 된듯한 분위기의 술집😁

라이브 공연을 못 봐서 아쉽지만 기회가 된다면 꼭 가고 싶은 곳!


📌 주소 : 전남 목포시 마파지로 40 1층
📌 영업시간 : 매월 1,3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월요일 ~ 일요일, 오후 5시 ~ 오전 1시
📌 전화번호 : 0507-1322-2859
📌 매장 식사, 단체석 
📌 주차 : 없음

<<올빼미 운동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