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목포/상동] 목포 평화광장 닭 숯불구이 맛집, 개울물 촌닭 참숯불구이

by E2X2 2023. 10. 7.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촌닭을 구이로 즐길 수 있는

"개울물 촌닭 참숯불구이"


목포 평화광장은 0세부터 100세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이 있는데요!

저는 이번에 20대부터 60대까지 같이 즐겼던 개울물 촌닭 참숯불구이에 방문했답니다ㅎㅎ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하시고 걸어오시면 된답니다🙂

개울물 촌닭 참숯불구이 외관

개울물 촌닭 참숯불구이는 롯데마트 하당점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어요.

골목에 위치해 있지만 길이 복잡하지 않아서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개울물 촌닭 참숯불구이 내부

내부는 총 4인석 12테이블정도로 여유롭습니다. 단체로 방문하기에도 좋으실 듯 해요😄

:: 개울물 촌닭 참숯불구이 메뉴판::

개울물 촌닭 참숯불구이 메뉴판

촌닭을 숯불구이와 수육으로 즐길 수 있어요~ 돼지도 있으니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판에서 눈에 띄는 메뉴는 마늘구이였는데요! 사이드메뉴는 역시 빠질 수가 없죠~

개울물 촌닭 참숯불구이 밑반찬

죽이 밑반찬으로 나와 속을 든든하게 채워서 시작할 수 있었어요ㅎㅎ

무생채가 특히나 맛있어서 기억에 남네요!

::촌닭 숯불구이 반마리 & 돼지 목살 숯불구이::

촌닭 숯불구이 반마리 & 돼지 목살 숯불구이

저희촌닭 숯불구이 반마리 & 돼지 목살 숯불구이을 주문했는데요~

주문하면 닭 육회와 모래집 회, 닭꼬치가 나옵니다ㅎㅎ

개울물 촌닭 참숯불구이 닭구이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닭구이들! 닭가슴살과 다리, 날개, 목 등 모든 부분을 구이로 즐길 수 있는데요~

저는 생각외로 닭가슴살과 마늘을 먹는 조합이 맛있더라고요!!

닭가슴살의 퍽퍽함과 마늘구이의 부드러움이 잘 어울렸어요 ㅎㅎ

통마늘은 어쩜 이렇게 잘 구웠지라는 생각을 하며 먹게 되는 맛😋

개울물 촌닭 참숯불구이 마늘구이

참숯구이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마늘구이가 제공이 되지만 더 먹기위해서는 메뉴판에 있던 마늘구이를 추가하면 된답니다ㅎㅎ

저희는 추가 주문을 했었는데 나오자마자 이 통으로 옮겨버려서 원래 나오는 사진이 없네요😅

원래는 철판에 가득 나옵답니다~~

개울물 촌닭 참숯불구이 칼국수

메뉴판에는 없지만 벽면에 종이 한장으로 붙어있던 칼국수~

한그릇에 만원입니다ㅎㅎ 닭육수라 깔끔하고 특별할 건 없지만 또 맛있는.. 이게 바로 찐맛집이죠~


" 개울물 촌닭 참숯불구이 후기"

아무래도 관광객은 이런곳에 오지 않을 것 같고~

목포 현지인들 사이에 알음알음 퍼지게 되면서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는 곳이예요.

촌닭을 바로 잡아 주다보니 육회도 신선하게 즐길 수 있어 메리트 있다 생각합니다!

캠핑용으로 포장된것도 판매한다고 하니 캠핑요리로도 즐겨보세요ㅎㅎ


📌 주소 : 전남 목포시 원형로 18
📌 영업시간 : 일요일 정기휴무
월요일 ~ 토요일, 오후 4시 ~ 오후 10시
📌 전화번호 : 061-285-1517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포장 가능 
📌 주차장 : 공영주차장 이용
<< 개울물 촌닭 참숯불구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