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영암/삼호읍] 영암 닭코스요리, 장수촌가든

by E2X2 2023. 10. 5.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영암에서 즐길 수 있는 촌닭 코스요리

"장수촌가든"


저희 시가가 자주 가는 음식점 중 하나인 장수촌가든ㅎㅎ

여름에는 무조건 오고 가을에도 겨울에도 봄에도~ 사계절 내내 몸보신하러 오는 곳!

장수촌가든은 바로 앞에 주차장이 완비되어있답니다🙂

장수촌가든 외관

가든같은 장수촌가든~ 깔깔

사장님이 식물을 잘 가꾸어서 색다른 계절을 맞이할 수 있어요ㅎㅎ

::장수촌가든 메뉴판::

장수촌가든 메뉴판

코스가 2가지로 나뉘는데 주물럭을 주느냐 안주느냐에 따라 달라져요ㅎㅎ

닭껍질과 모래주머니회 - 닭 육회 (- 주물럭) - 백숙 - 죽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3~4인에서는 백숙코스로 먹어도 충분합니다. 저희는 늘 3명에서 방문하는데 백숙이 맨날 남아서 포장해오거든요~

장수촌가든 실내

방이 5개정도 있고 방마다 커튼으로 분리가 되어있어 30명정도의 인원도 한번에 수용된답니다ㅎㅎ

예약을 따로 하지 않으면 거실?에서 먹더라고요~

아무래도 백숙요리다보니 대부분 예약을 하고 오시니까 방문 전 예약하시면 좋겠습니다!

장수촌가든 밑반찬

밑반찬은 이런 식으로 비슷하게 나오더라구요ㅎㅎ

갈때마다 크게 바뀌진 않았어요~ 오른쪽 끝에 보이는 묵이 한 맛 납니다요,,

닭껍질과 모래집회 & 닭 육회

닭껍질구이와 모래집 회, 닭 육회가 같이 나온답니다ㅎㅎ

닭껍질구이는 바삭&쫄깃하고 모래집 회는 꼬독하니 씹는 맛이 일품입니다!

육회를 못 드시는 분은 사전에 미리 말씀하시면 구워주시는 것 같아요~

닭 육회는 닭을 잡은 뒤 바로 먹어야하기 때문에 이런 곳 아니면 맛보기 힘든 음식이랍니다.

저는 닭 육회를 상추쌈에 마늘이랑 같이 먹는걸 제일 좋아해요🤤

장수촌가든 닭 백숙

가슴살과 가슴껍질, 모래집을 제외한 곳은 이렇게 백숙으로 제공이 됩니다.

안에 찰밥까지 들어있어서 완-벽 그 자체..😣💛

장수촌가든 닭백숙

닭다리 크기 보이시나요 ㄷㄷ 거의 몽둥이 수준ㅎ

백숙도 쌈은 참을 수 없죠😏 여기 묵은지도 맛있어서 묵은지와 함께 싸먹는게 맛도리~

장수촌가든 죽

닭죽으로 마무리~!

담백하고 고소하고 따뜻해서 마무리 음식으로 정말 딱!!

깍두기와 김치 하나 올려서 먹으면 간 딱 맞고 정말 맛있습니다😋


"장수촌가든 후기"

몸보신음식하면 백숙 아니겠습니까

월출산 주변, 목포근교에서 맛있는 백숙 찾으신다면

장수촌가든 한번 방문해보세요!!


📌 주소 : 전남 영암군 삼호읍 대보둑로 188-5
📌 영업시간 : 화요일 정기휴무
수요일 ~ 월요일, 오전 11시 ~ 오후 5시
📌 전화번호 : 061-472-3895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포장 가능 
📌 주차장 : 있음
<<장수촌가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