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영암/삼호읍] 사우스링스 주변 백반맛집, 수연식당

by E2X2 2023. 10. 10.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영암 사우스링스 주변 백반 맛집

"수연식당"


남편 추천으로 가본 백반집! 회사사람들과도 한번씩 갔었다고 하더라고요~

식당 전용주차장이 있어 주차하시기 편하실거예요🙂

수연식당 외관

주차장도 이렇게 완비가 되어 있어서 골프치고도 많이들 오시는 것 같아요~

주변 주민분들도 편하게 방문 가능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수연식당 내부

늦은 저녁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내부에는 손님이 가득하더라고요~

골프복과 운동복을 입고 오신 손님이 많고 단체손님도 많았어요!!

::수연식당 메뉴판::

수연식당 메뉴판

한그릇으로 먹을 수 있는 청국장, 갈낙탕, 순두부, 갈비탕이 있고~ 단백질보충을 할 수 있는 삼겹살과 오리주물럭도 있고~ 

배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백반도 판매중이예요! 

저희는 백반을 주문했답니다ㅎㅎ

수연식당 가마솥 백반

한 상 푸짐하게 나온 수연식당 가마솥 백반!

밑반찬이랑만 먹어도 배가 부르겠더라고요~ 제육만 주는게 아니라 고등어까지 구워주니 정말 완벽한 한 상ㅎ

반찬들도 모두 깔끔하고 저는 특히 갈치속젓 주는것도 정말 맘에 들더라고요~

수연식당 가마솥 밥

가마솥 밥을 주는걸로 손님들을 사로잡는데 한 몫하는것 같더라고요~

솥밥으로 나오는 관계로 밥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소요되지만 반찬 먹고 있으니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ㅎㅎ


"수연식당 후기"

이 맛난 곳을 이제야 데리고 오다니..

한 상 푸짐하게 나오니 손님들 대접하기에도 좋고

단체 모임하러 오기에도 좋은 곳 같아요~

거기다 가마솥밥이라 어르신들이 굉장히 좋아하심!!


📌 주소 : 전남 영암군 삼호읍 용당로 84
📌 영업시간 : 화요일 정기휴무
수요일 ~ 월요일, 오전 8시 30분 ~ 오후 8시 30분

쉬는 시간, 오후 3시 30분 ~ 4시 30분

마지막 주문, 오후 8시
📌 전화번호 : 061-461-0852
📌 매장 식사, 단체석, 예약 가능 
📌 주차장 : 있음
<<수연식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