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과자🍪

라뜰리에 루터스 누가크래커 후기

by E2X2 2024. 5. 14.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과자는 대만에서 가져온

"라뜰리에 루터스 누가크래커"


대만에서부터 열심히 이고 지고 들고온 라뜰리에 루터스 누가크래커!

하도 맛있다는 얘기를 들어서 총 6박스 구매해왔답니다ㅎㅎ

라뜰리에루터스 누가크래커

달콤가득 디저트라는 라뜰리에루터스 누가크래커ㅎㅎ

박스가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지만 무게가 생각보다 꽤 나간답니다~

그래서 캐리어 무게 잘 생각하셔야해요ㅋㅋㅋ

라뜰리에루터스 칼로리

칼로리도 나와있는데요, 트랜스지방이 0인거보고 이거 맞나? 싶더라고요...ㅎ

왠지 아닐거같은 느낌.....ㅋㅋㅋ

라뜰리에루터스 누가크래커

한박스에 총 16개가 들어가있는 모습!

크래커 사이에 누가가 꽤 두껍게 들어있어요ㅎㅎ

라뜰리에루터스 누가크래커

크래커에 파가 들어가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ㅎㅎ

열자마자 달콤한 파 향이 가득~

라뜰리에루터스 누가크래커

잇자국이 선명하게 나는거 보이시나요??

누가가 진짜 쪼온득하니 장난 아니예요ㅠ 이에 달라붙지도 않고 정말 맛있는 호박엿 같은 느낌!

냉장고에 넣어먹기도하고 전자레인지에 돌려먹기도했는데 상온보관해서 먹는게 제일 맛있었요ㅎㅎ


"라뜰리에 루터스 누가크래커 후기"

사실 대만에서 사서 먼저 먹었을땐 쏘쏘여서 괜히 6박스 샀나? 했었어요ㅠ

한국와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어서 직구까지 알아봄..ㅎ

진짜..맛있어요ㅋ 

달콤하고 짭조름한게 한박스 열면 그냥 순삭입니더,,

새벽 6시에 일어나서 줄 선 보람이 있네요ㅋㅋㅋ


2024.05.07 - [먹기🍚🥄] - 타이페이 라뜰리에 루터스 누가크래커

 

타이페이 라뜰리에 루터스 누가크래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곳은 대만 누가크래커 성지"라뜰리에 루터스"대만 누가크래커하면 떠오르는 가게들이 몇몇 있잖아요?!한국에서 계속 찾아봤을때 다 맛있어보여서 어디로 가야될지 망설였

hi-e2e2.tistory.com

2024.05.09 - [가기🚗] - 마이리얼트립 버스투어-대만 예스폭지(예류지질공원-스펀폭포, 천등날리기-지우펀)

 

마이리얼트립 버스투어-대만 예스폭지(예류지질공원-스펀폭포, 천등날리기-지우펀)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투어는 대만 여행 필수코스를 원데이 패키지 버스투어"마이리얼트립 예스폭지 투어"2박 3일 대만 여행 일정 중 관광도 빠질 수가 없잖습니까?!그래서 원데이 패키지로 마

hi-e2e2.tistory.com

2024.05.07 - [먹기🍚🥄] - 타이페이 키키레스토랑 att 4 fun점

 

타이페이 키키레스토랑 att 4 fun점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곳은 타이페이 한국인 필수코스"키키레스토랑 att 4 fun점"대만 가정식으로 유명한 키키레스토랑!가성비로 진천미도 다녀왔지만 그래도 많이들 간다는 키키레스토랑 빠질

hi-e2e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