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과자🍪

봄날엔 구름크림떡 & 초코초꾸떡

by E2X2 2024. 5. 18.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디저트는 여수언니 봄날엔에서 출시 된

"구름크림떡 & 초코초꾸떡"


약과 다음으로 출시한 구름크림떡! 그리고 초코초꾸떡!

사실 구름크림떡은 별로 안궁금했는데 초코초꾸떡이 출시한다길래 구매했답니다ㅎㅎ

초코초꾸떡 출시 기념으로 구름크림 2박스 + 초코초꾸떡 1박스에 20,800원주고 구입 완~

봄날엔 구름크림떡

떡방아 찧고 있는 여수언니와 은채를 표현한 것 같죠?ㅎㅎ

너무 귀여운 패키지!

구름크림떡 영양정보

구름크림떡 한개에 162kcal!

간식임에도 탄단지가 고루 잘 들어간 느낌이랄까?!

그렇다고 비율이 낮다는건 아닙니다ㅋㅋㅋ

구름크림떡

이렇게 박스안에 개별포장 되어있구요~

한박스에 총 6개랍니다!

한 개 2천원 꼴

구름크림떡

떡은 말랑말랑하고 크림은 부드러웠어요ㅎㅎ

크림이 꽤 무겁더라고요ㅎㅎ 그만큼 부피가 크다는거고 손에서부터 맛이 진한게 느껴지더라고요~

엄청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크림치즈 첨가된 맛!

얼먹도 맛있는데 냉장보관 후 먹는것도 매력적이랍니다~ 

봄날엔 초코초꾸떡

구름크림떡에 갈색으로 변경 된 초코초꾸떡~

초코컨셉 확실하구요~

초코초꾸떡 영양정보

생각보다 구름크림떡이랑 크게 다르지 않은 칼로리와 영양정보네요ㅎㅎ

초코라서 뭔가 훨씬 더 높고 지방이 많을 줄 알았거든요~ 

초코초꾸떡

역시나 개별포장되어있는 모습~

초코떡에 코코아가루가 듬뿍 묻은게 보이네요ㅎㅎ

초코초꾸떡

와,, 이건 진짜 찐이예요ㅎ

생초콜렛보다 더 진한 초코맛이 느껴진답니다!

거기다 쫀득한 떡까지 있으니까 순삭하게 되더라고요ㅠㅠ

얼먹이든 냉먹이든 둘 다 존맛...!!!!


"봄날엔 구름크림떡 & 초코초꾸떡 후기"

구름크림떡은 조오끔 느끼함이 느껴져서 한개는 맛있지만 두개 먹기엔 부담스러운 정도?!

초코초꾸떡은 완전 추천!!

한입에 가득 넣어서 와구와구 먹고 싶은 맛이예요ㅎㅎ

그러다 하나 남으면 조금씩 아껴먹게 될 듯한ㅠㅠ

아 이거 또 먹고파서 시켜야겠어요;;ㅎ


2024.04.26 - [먹기🍚🥄] - 장인, 더 찹쌀 파지 약과

 

장인, 더 찹쌀 파지 약과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간식은 장인약과 카페 장인, 더에서 구매한"장인, 더 찹쌀 파지 약과"동생집에 놀러갔는데 저 먹으라고 이걸 내주는거 아니겠습니까?이렇게 사랑스러...울 수가?ㅎ대전 놀

hi-e2e2.tistory.com

2022.11.01 - [먹기🍚🥄] - 라콩비에트 AOP 무염버터 150g 10입

 

라콩비에트 AOP 무염버터 150g 10입

유투버 여수 언니 정혜영을 챙겨보는데 여수 언니가 정착했다는 라콩비에트 버터! 버터를 먹을 일이 딱히 없어서 기회만 노리고 있었는데 호두과자 선물로 받으면서 이때다! 싶어서 사봤어요

hi-e2e2.tistory.com

2023.09.28 - [먹기🍚🥄] - 이즈니 버터컵 포션 무염버터(Isigny Beurre Doux), 여수언니 정혜영 버터

 

이즈니 버터컵 포션 무염버터(Isigny Beurre Doux), 여수언니 정혜영 버터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것은 여수언니 정혜영 버터로 유명한 "이즈니 버터컵 포션 무염버터(Isigny Beurre Doux)" 사실 양심고백하자면 여수언니와 저의 입맛은 잘 맞지 않은데요😅 그래도 믿고 먹는

hi-e2e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