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과자🍪

대만 굴전맛 감자칩

by E2X2 2024. 5. 15.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과자는 대만 필수 기념품과자

"굴전맛 감자칩"


대만에 또 굴전이 유명하거든요~ 그러니 굴전맛 감자칩도 있는거겠죠?! ㅎㅎ

이 과자 이름이 따로 있을텐데 모르겠으니까 그냥 굴전맛 감자칩!

굴전맛 감자칩

대만에서 사오고 싶었던 과자 중 하나였던 굴전맛 감자칩!

다행히도 숙소 바로 앞 편의점에 판매하고 있어서 바로 사왔답니다ㅎㅎ

굴전맛 감자칩

총 555kcal인것 같아요?

이 과자도 트랜스지방이 0이네요..? 0 나오게끔만 재서 적는 느낌;

굴전맛 감자칩

뜯고 처음 맡았던 냄새는 처음 맡아보는 냄새와 어디서 맡아본듯한 냄새가 섞인 냄새..?ㅎ

새콤?한 냄새가 나서 케찹향 비슷하게 나서 맡아본 냄새라고 생각했던거 같아요ㅎㅎ

굴전맛 감자칩

제가 진천미에서 먹었던 굴전맛과는 너무 다른 맛이지만..과자니까 뭐 큰 기대는 안했습니다ㅋㅋㅋ

굴전맛이라기보다 굴전맛 소스 맛!


"굴전맛 감자칩 후기"

그래도 이런 생소한? 맛은 경험해보기 재밌으니까 안먹어보는거보다 먹어보는거 추천드립니다ㅎㅎ

이제부턴 TMI이자 꿀팁인데,

봉지과자가 부피가 있다보니 뾰족한걸로 찔러서 질소 빼고 테이프 붙여서 가세요!

제가 한국에서 미리 일주일 전에 뚤어놓고 먹어봤었는데

괜찮았어요ㅋㅋㅋㅋ

먹는데 정말 부지런하쥬...^^...ㅎ


2024.05.01 - [먹기🍚🥄] - 타이페이 시먼 가성비맛집, 진천미

 

타이페이 시먼 가성비맛집, 진천미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곳은 타이페이 시먼 가성비 맛집"진천미" 대만에 맛집이 정~~말 많잖아요! 그 중에 저희가 첫번째 집으로 선택한 진천미 소개해드리겠습니다~웨이팅이 엄청나다는 글을

hi-e2e2.tistory.com

2024.05.07 - [먹기🍚🥄] - 타이페이 키키레스토랑 att 4 fun점

 

타이페이 키키레스토랑 att 4 fun점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곳은 타이페이 한국인 필수코스"키키레스토랑 att 4 fun점"대만 가정식으로 유명한 키키레스토랑!가성비로 진천미도 다녀왔지만 그래도 많이들 간다는 키키레스토랑 빠질

hi-e2e2.tistory.com

2024.05.14 - [먹기🍚🥄/과자🍪] - 라뜰리에 루터스 누가크래커 후기

 

라뜰리에 루터스 누가크래커 후기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과자는 대만에서 가져온"라뜰리에 루터스 누가크래커"대만에서부터 열심히 이고 지고 들고온 라뜰리에 루터스 누가크래커!하도 맛있다는 얘기를 들어서 총 6박스 구매해

hi-e2e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