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무안/삼향읍] 남악 롯데아울렛 맛집, 앤티앤스 프레즐 롯데아울렛남악점

by E2X2 2023. 7. 3.

롯데아웃렛에서 밥 먹고 간식으로 딱!

"앤티앤스 프레즐 롯데아울렛남악점"


한와담소반을 나오자마자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앤티앤스 프레즐!

밥을 든든하게 먹고 나왔어도 간식은 또 먹어봐야겠지 않습니까?!

남악 롯데아울렛 앤티앤스 프레즐
남악 롯데아울렛 앤티앤스 프레즐

가게가 자그마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오후 7시경이었는데도 손님이 끊기지 않는지 계속 굽고 계시더라고요ㅎㅎ

::앤티앤스 프레즐 메뉴판::

앤티앤스 프레즐 메뉴판
앤티앤스 프레즐 메뉴판

메뉴는 위 사진 참고해 주세요ㅎㅎ

저희는 스틱프레즐 아몬드맛을 선택했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된 베스트메뉴는 앤티앤스의 대표메뉴이니 꼭 드셔보시길 바라요!

앤티앤스는 거의 달마다 신메뉴를 내고 있다고 생각이 될 정도로 신메뉴를 자주 내는데 저는 늘 먹던 거만 먹게 되더라고요ㅎㅎ

앤티앤스프레즐
앤티앤스프레즐

만들어놓고 따듯하게 유지 중인 프레즐! 바라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네요😋

계속 만들고 계시긴 했지만 저녁을 먹고 온 시간이라 그런지 많이 빠지고 몇 개 안 남았더라고요~

::아몬드 스틱 프레즐(0.33)::

아몬드 스틱 프레즐
아몬드 스틱 프레즐

저희가 주문한 아몬드 스틱프레즐!

안에 크림치즈 든 것도 있는데 저희는 기본을 주문해 봤는데요,

빵이 아주 담백하고 위에 올라간 아몬드는 달달하게 양념되어 있어 뽀빠이의 별사탕 같은 존재랄까..☆★

가게 내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은 별도로 마련되어있지 않아요.

하지만 롯데아웃렛에서 제공하는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충분히 먹고 가실 수 있답니다😉


"앤티앤스 프레즐 롯데 아울렛 남악점 후기"

앤티앤스는 크림치즈가 들어간 것만 먹어왔었는데 안 들어간 건 훨씬 담백하더라고요ㅎㅎ

다이제 초코만 먹다가 다이제 오리지널을 먹는 느낌이랄까..?!

여기 핫도그 프레즐도 정말 맛있는데 갑자기 당기네요

다음에 맥주 한 잔에 먹어야겠습니다😎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로 162번 길 80 롯데아웃렛 남악점 3층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전화번호 : 061-801-2345

📌 매장 내 취식불가(별도공간 마련되어 있음), 포장가능

<<앤티앤스 롯데 아울렛 남악점>>

반응형